뉴스홈 > 게임정보 > 뉴스

첫 번째 마블 '빌런' 솔로 영화 '베놈' 3차 예고편 공개

2018년08월14일 10시43분
게임포커스 이혁진 기자 (baeyo@gamefocus.co.kr)

 

2018년 마블 '빌런' 최초의 솔로 무비 탄생을 예고하는 영화 '베놈'의 3차 예고편이 공개됐다.

 

오는 10월 마블 차세대를 책임질 새로운 안티 히어로의 탄생을 예고하는 '베놈'이 영화에 대한 기대감을 한껏 끌어올리는 3차 예고편을 CGV 페이스북을 통해 최초 공개했다. '베놈'은 지난 5월에 2차 예고편과 2차 포스터를 공개하며 예비 관객들의 뜨거운 호응을 얻은 바 있다.

 

이번에 공개된 3차 예고편에서는 정부조차 무관심한 일에 의심을 품는 기자 '에디 브록'(톰 하디)이 심비오트에 사로잡히는 순간을 담고 있어 첫 장면부터 관객들의 시선을 사로잡는다. 이어 라이프 파운데이션의 대표 '칼튼 드레이크' 박사(리즈 아메드)의 위험한 신념과 계획으로 앞으로 닥치게 될 위기를 엿볼 수 있어 기대를 증폭시킨다.

 

또한 심비오트에 감염된 '에디 브록'은 "끔찍하기만한 힘은 아니야"라며 선과 악, 영웅과 악당 중 어느 하나 규정할 수 없는 새로운 안티 히어로 '베놈'의 탄생을 알려 지금까지의 마블 히어로들과는 다른 모습을 기대케 한다. 여기에 또 다른 '베놈'과의 대립구도를 형성하며 드라마틱하게 펼쳐질 스토리와 압도적인 볼거리를 예고해 예비 관객들의 궁금증을 자극한다.

 

특히, 강렬한 비주얼의 '베놈'이 단번에 상대를 제압하자 그의 정체를 묻는 질문에 "우린 베놈이다"라며 '베놈'이 된 '에디 브록'이 처음으로 함께 등장해 호기심을 더욱 배가시키고 있다. 심비오트가 잠잠해진 '에디 브록'은 '베놈'을 보고 놀란 마트 주인에게 "기생충이 있어서요"라며 자연스럽게 임기응변해 그간 본 적 없는 캐릭터에 대한 기대감을 더욱 고조시킨다.

 

이처럼 3차 예고편을 통해 전무후무한 매력의 안티 히어로 탄생을 알리며 기대감을 끌어올리고 있는 영화 '베놈'은 2018년 10월 개봉 예정이다.

 









 

'CFS 2025' 플레이오프 진행, 올게이머스와...
'원신' 공월의 노래 세 번째 달, 스포일러 ...
시프트업 김형태 대표, 대한민국 콘텐츠대...
넷마블문화재단 '2025 넷마블&코웨이 나눔 ...
로카플레이 셀렉트 '구멍을 파는 것에 ...
kakao LINE

관련뉴스

- 관련뉴스가 없습니다.
목록으로 목록으로 스크랩하기
로그인 한 사용자만 댓글 작성이 가능합니다
숨기기
댓글 0 예비 베플
댓글이 없습니다.
댓글이 없습니다.
1

많이 본 뉴스

디아이씨, 테슬라 '옵티머스' 대량 생산 전환 계획… 로봇 관절 ...
헥토파이낸셜, 싱가포르 핀테크 페스티벌 참가… 스테이블코인 ...
현대엘리베이터, 3072억 규모 특별배당 결정에 '강세'...
신성에스티, '美 ESS 규제 강화' 국내 배터리셀 업체 성장 기회....
더핑크퐁컴퍼니, 일반 청약 경쟁률 846.9:1 기록… 청약 증거금 ...
큐에스아이, 양자컴퓨팅 및 우주 분야 핵심 'MMIC' 글로벌 기업...
모델솔루션, 휴머노이드 핵심 '관절'용 초경량 스마트 액추에이...