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셜록 놈즈' 초호화 더빙 라인업 눈길

등록일 2018년08월17일 09시51분 트위터로 보내기

 

10월 개봉을 확정 짓고 올 가을 극장가 최고의 애니버스터로 기대를 모으는 '셜록 놈즈'가 할리우드 초호화 스타들의 더빙 참여로 화제를 모은다.

 

'셜록 놈즈'가 압도적인 연기력과 매력을 지닌 할리우드 최고 스타들의 더빙 참여로 화제를 모으고 있다. '셜록 놈즈'는 하루아침에 런던의 정원 요정들이 모두 사라져버린 전대미문의 사건을 파헤치기 위해 최고의 추리 콤비 셜록과 왓슨, 그리고 사건을 의뢰한 노미오와 줄리엣의 합동 수사작전을 그린 코믹 추리 어드벤처.

 

'캐리비안의 해적', '오리엔트 특급 살인' 등 매번 새로운 연기 변신을 선보이며 전 세계를 사로잡은 할리우드 스타 '조니 뎁’이 최고의 명탐정 셜록 목소리를 맡았고, '시카리오: 암살자들의 도시', '콰이어트 플레이스'에서 빈틈없는 연기력을 보여준 '에밀리 블런트’가 정원의 새로운 리더 줄리엣 목소리를 맡아 걸크러쉬 면모를 선보일 예정이다. 그리고 '엑스맨: 아포칼립스', '23 아이덴티티', '아토믹 블론드' 등에서 훈훈한 비주얼로 여심을 사로잡은 로맨틱 가이의 대명사 '제임스 맥어보이’가 노미오 역을 맡아 감미로운 목소리로 팬들의 마음을 설레게 할 전망이다.

 

여기에 '해리포터’ 시리즈의 맥고나걸 교수로 유명한 '매기 스미스’가 레이디 블루베리 역으로, 레드브릭 경 목소리는 할리우드 대표 명품 배우 '마이클 케인’이, 그리고 셜록의 최고의 파트너 왓슨 역에는 '닥터 스트레인지'의 '치웨텔 에지오포’가 참여하며 환상의 캐스팅을 완성, 벌써부터 팬들의 기대감을 증폭시키고 있다.

 

한편, 10월 개봉을 확정 짓고 공개된 런칭 예고편은 최고의 추리 콤비 셜록과 왓슨이 런던에 벌어진 엄청난 규모의 범죄 수사에 나서며 서스펜스, 음모, 미스테리가 가득한 2018년 최고의 코믹 추리 어드벤처를 선사할 것을 예고한다.

 

한 자리에서 쉽게 만날 수 없는 할리우드 스타들의 초호화 더빙 캐스팅으로 벌써부터 예비 관객들의 기대감을 한껏 높이고 있는 '셜록 놈즈'는 오는 10월 개봉 예정이다.

 


관련뉴스 - 관련뉴스가 없습니다.

가장 많이 본 뉴스

취재기사 기획/특집 게임정보

화제의동영상