배너 닫기

넥슨, 데브캣 스튜디오 신작 '어센던트 원' 게임 플레이 및 시스템 영상 공개

등록일 2018년08월17일 14시30분 트위터로 보내기

 

(주)넥슨(대표 이정헌)은 데브캣 스튜디오가 개발 중인 PC온라인 신작 '어센던트 원(ASCENDANT ONE)'의 게임 플레이 및 시스템 영상을 최초 공개했다.

 

먼저, 캐릭터 선택부터 전투 진행, 각종 게임 내 기능을 사용해보는 플레이 화면에 개발자 해설이 포함된 30분 가량의 게임 플레이 영상을 선보였다.

 

또, 시스템 영상을 통해 시시각각 변화하는 구형태의 전장과 아군 '어센던트' 또는 시설로 순간이동을 시켜주는 '터널링' 효과, '피니시' 시스템, '고공비행' 등 다채로운 시스템을 소개했다.

 

이와 함께 신규 어센던트(캐릭터) 2종을 추가 공개했다. 거점방어병기 '미노타우로스'와 상급 '어센던트' 지위를 마다하고 '엑시움' 에너지 개발 연구에 매진해온 스토리를 가진 에너지공학자 '헤스티아' 이미지를 선보였다.

 

넥슨은 올해 하반기 PC온라인 MOBA 신작 '어센던트 원' 얼리 액세스를 앞두고, 티저사이트를 개설해 캐릭터, 세계관 등 신규 게임 정보를 순차 오픈하고 있다.

 

'어센던트 원' 게임에 대한 보다 자세한 내용은 티저사이트를 통해 확인할 수 있다.

 



신은서 기자 (ses@gamefocus.co.kr) 이기자의 다른뉴스
유료기사 결제하기 무통장 입금자명 입금예정일자
입금할 금액은 입니다. (입금하실 입금자명 + 입금예정일자를 입력하세요)

가장 많이 본 뉴스

종합 뉴스센터 게임정보

화제의동영상