매드핑거게임즈, 게임스컴 2018에서 '섀도우건 워 게임' 선보인다

등록일 2018년08월21일 10시28분 트위터로 보내기



 

매드핑거게임즈가 8월 20일 '섀도우건 레전드' 세계관을 배경으로 한 5대5 PvP 슈팅 게임 '섀도우건 워 게임(이하 워 게임)'의 개발 소식을 전했다.

 

매드핑거게임즈의 CEO이자 게임 개발자인 마렉 라바스(Marek Rabas)는 "우리는 모바일 게임도 e스포츠가 될 수 있다고 믿습니다. 우리는 최고의 PvP 게임들로부터 영감을 받은 믿을 수 없을 만큼 부드러운 90 FPS 게임 경험을 플레이어들에게 선사하는 새로운 게임을 세계에 보여드릴 수 있어 기쁩니다"라며 "워 게임은 클래식 전략 게임과 슈팅 히어로 게임이 섞인 매드핑거게임즈만의 유니크한 스타일입니다."라고 말했다.

 

워 게임에서 플레이어들은 섀도우건 레전드 세계의 히어로와 같이 전장으로 곧바로 뛰어든다. 각각의 히어로들은 유니크한 무기와 스킬 셋을 갖고 있으며 승리를 위해서는 팀원간 협력이 필수적이다. 각각 5명으로 구성된 팀은 상대 팀의 깃발을 차지하기 위해 싸우게 된다.

 

워 게임은 60 FPS만으로도 랙을 느낄 수없지만, ASUS ROG와 같은 신형 폰에서는 90 FPS까지 지원된다.

 

워 게임은 8월 25일 독일 쾰른에서 열리는 게임스컴 2018에서 첫선을 보인다. 매드핑거게임즈는 ESL 스테이지에서 최초로 섀도우건 워 게임 토너먼트를 진행할 예정이다. 관객들은 PC 퀄리티의 관람자 시점으로 대형 스크린에서 선명한 그래픽을 볼 수 있고, 홀9.1의 B-057 부스에서 직접 게임을 플레이해볼 수도 있다.

 

매드핑거게임즈는 2018년 말 워 게임 베타테스트를 시작하여 2019년 전 세계 동시 론칭할 예정으로 현재 사전등록을 진행중이다.

관련뉴스 - 관련뉴스가 없습니다.

가장 많이 본 뉴스

취재기사 기획/특집 게임정보

화제의동영상