배너 닫기

에프엘모바일 'FINAL FANTASY AWAKENING', '시간의 모래시계' 업데이트

등록일 2018년08월30일 10시40분 트위터로 보내기

 

에프엘모바일코리아(공동대표 양쑈우, 이하 에프엘모바일)가 30일 스퀘어 에닉스(SQUARE ENIX, 대표이사 마츠다 요스케) 라이선스를 기반으로 개발된 자사의 대작 모바일게임 '파이널 판타지 어웨이크닝(FINAL FANTASY AWAKENING)'의 9차 대규모 콘텐츠 업데이트를 실시했다.

 

이번 9차 업데이트의 핵심인 '시간의 모래시계'는 특정 유저가 서버 내 퀘스트를 완료하면 동일 서버의 모든 캐릭터가 단계에 따라 다이아몬드와 운명, 가속 바늘, 시간의 눈금 등 다양한 보상을 수령할 수 있는 콘텐츠로 상대적으로 전투력이 낮은 캐릭터를 지원하기 위한 콘텐츠이다.

 

이와 함께 기존의 도전 메뉴에서 즐길 수 있었던 '포상 퀘스트'는 '시간의 모래시계' 콘텐츠로 편입되었으며, '시간의 상점'에서 아이템을 구매하고 '운명의 타로' 추첨에 사용되는 '운명 더스트'를 획득할 수 있다.

 

또한, '운명의 타로'는 획득한 '운명 더스트'를 사용해 이용할 수 있으며, 영웅 관련 아이템을 획득할 수 있는 '파워의 의미'와 군신 관련 아이템을 획득할 수 있는 '달의 군신', 장비와 장신구 관련의 '전쟁의 수레', 보석 관련의 '별의 보석' 등 총 9가지 속성의 카드를 선택해 보상받을 수 있다.

 

새롭게 추가되는 '시간의 상점'은 '시간의 모래시계'에서 획득한 화폐를 이용해 아이템을 구매할 수 있는 상점으로 '운명 더스트'를 사용하는 '더스트 상점'과 '시운의 카드'를 사용하는 '시운 상점'으로 구분돼 있다.

 

이 외에도 불멸 영웅 '쿤미'를 기반으로 하는 새로운 휘석 영웅 '카야'가 추가되며, 복수의 칼날 '카야'는 '쿤미' 불멸 3성 달성 후 시련 던전에 도전해서 획득할 수 있다. 또한, 장비 정련 최대 레벨이 20까지 상향 조정된다.

 

에프엘모바일은 '파이널 판타지 어웨이크닝'의 9차 업데이트를 기념해 업데이트 당일 게임에 접속한 유저들을 대상으로 신규 휘석 영웅 '카야'의 전신인 '쿤미' 조각 10개와 다이아 500개를 지급하며, '운명의 타로'를 뽑은 화면의 스크린샷을 공식카페에 인증하면 참가자 전원에게 룬 에너지100개를 지급하고 추첨을 통해 1명에게 10만원 상당의 중국 전통 차세트를 지급한다.

 

백인석 기자 (quazina@gamefocus.co.kr) 이기자의 다른뉴스
관련뉴스 - 관련뉴스가 없습니다.
유료기사 결제하기 무통장 입금자명 입금예정일자
입금할 금액은 입니다. (입금하실 입금자명 + 입금예정일자를 입력하세요)

가장 많이 본 뉴스

종합 뉴스센터 게임정보

포토뉴스

화제의동영상