웹젠 '뮤 레전드', 신규 캐릭터'블랙팬텀' 업데이트 사전예약 진행

등록일 2018년08월30일 11시06분 트위터로 보내기

 

웹젠(대표 김태영)이 자사의 PC MMORPG '뮤 레전드(MU LEGEND)'에 신규 캐릭터를 추가하는 대규모 업데이트에 앞서 사전예약을 실시한다.

 

웹젠은 오늘(30일) '뮤 레전드'의 '블랙팬텀' 업데이트 사전예약 이벤트 페이지를 열어 접수를 받고, 신청자 전원에게 여러 보상을 제공하는 기념 이벤트와 9월에 진행될 업데이트 내용을 공개했다.

 

이번 대규모 업데이트 핵심인 '블랙팬텀'은 '뮤 레전드'에 두 번째로 추가되는 신규 캐릭터로, '정수'를 이용해 강력한 연계 기술을 구사하는 마법 계열 클래스다.

 

또한 웹젠은 이번 업데이트를 통해 영혼 레벨을 초월해 캐릭터를 강력하게 만들 수 있는 '환생' 시스템과 노리아 후반부 필드, 신규 에픽/신화 던전, 필드 PVP가 가능한 탈리스만 지역 '드라칸소르' 등 회원들이 '뮤 레전드'를 더욱 즐길 수 있도록 풍부한 콘텐츠를 추가할 예정이다.

 

'블랙팬텀' 사전예약에 참여한 모든 회원들은 다음 업데이트 점검 후 '캐릭터 슬롯 확장권'과 '블랙팬텀 펫'을 받을 수 있다.

 

한편, 웹젠은 사전예약을 기념해 다양한 이벤트를 진행한다.

 

먼저 사전예약 페이지에서 신규 캐릭터 '블랙팬텀'의 소개영상을 페이스북에 공유하면 추첨을 통해 100명에게 문화상품권(1만 원)을 선물로 증정한다.

 

이와 함께 '뮤' 패밀리 이벤트'도 진행된다. '블랙팬텀' 업데이트 사전예약자는 '뮤 오리진', '뮤 오리진2', '뮤 온라인', '뮤 이그니션', '뮤 템페스트' 중 원하는 게임의 '뮤 패밀리 쿠폰'을 받을 수 있다.

 

웹젠은 오는 9월 '뮤 레전드'의 대규모 업데이트를 진행하고 다양한 기념 이벤트를 준비해, 회원들과 소통하고 인기를 이어 나갈 계획이다.

 


관련뉴스 - 관련뉴스가 없습니다.

게임포커스는 공직선거법에 따라 24. 4.10일 실시되는 제 22대 국회의원 선거와 관련 선거 운동기간(24. 3.28일 - 4.9일) 중 모든 기사에 대하여 댓글을 차단합니다.

가장 많이 본 뉴스

취재기사 기획/특집 게임정보

화제의동영상