블리자드 '데스티니 가디언즈(Destiny Guardians)' 정식 출시 기념 이벤트 시작

등록일 2018년09월07일 15시43분 트위터로 보내기

 

블리자드 엔터테인먼트(Blizzard Entertainment, Inc. www.blizzard.com)는 전 세계적으로 호평받은 MMOFPS '데스티니 가디언즈(Destiny Guardians)'의 출시를 기념하고, 새로 수호자(Guardian)가 되어 모험을 시작하는 플레이어들과 함께 축하하기 위해 '데스티니 가디언즈: 정식 출시 기념 이벤트'를 앞으로 4주간 진행한다.

 

출시 이후 10월 2일(화)까지 4주 동안의 이번 이벤트는 이 기간 동안 데스티니 가디언즈에 접속한 모든 플레이어가 참여할 수 있다.  한국 Battle.net 계정으로 PC방에서 데스티니 가디언즈 PC버전에서 각 주별 미션을 달성한 후 데스티니 가디언즈 프로모션 사이트 내 이벤트 페이지에서 응모한 플레이어 가운데 추첨을 통해 총 3,600여 명의 플레이어들에게 특별 제작된 전동 킥보드와 스케이트보드, 헤드셋/마우스 등 게임 기어, 무드 조명, 무선 충전기, 여행 가방, 지갑 등의 상품을 증정한다.  모든 선물들은 데스티니 가디언즈 테마로 맞춤 제작되어, 플레이어들의 자부심과 수집욕을 만족시킬 것으로 기대된다.

 

한 번의 미션만 달성해도 이벤트에 참여할 수 있지만, 중복 당첨이 가능하므로 모든 미션을 달성하면 총 네 번의 추첨 기회를 가질 수 있다.  출시에 앞서 PC방 프리미어 기간 중에 일찍 미션을 달성한 플레이어도 응모 가능하다.

 

이벤트에서 주어지는 미션들 역시 플레이어들이 데스티니 가디언즈의 다채로운 게임 내 콘텐츠를 자연스럽게 발견하고 즐길 수 있도록 기획됐다.  매주 하나씩, 게임 속 스토리에서 핵심적인 역할을 하는 주요 장소로의 방문 또는 새로운 확장팩 포세이큰(Forsaken)의 핵심 콘텐츠인 갬빗(Gambit) 경험 등 총 네 가지로 제시되는 미션들은 게임을 처음 시작하는 초보 플레이어들과 경쟁적인 플레이를 즐기는 베테랑 FPS 플레이어 모두에게 흥미롭도록 구성됐다.

 

당첨자 발표 등 이번 이벤트에 대한 더 자세한 사항은 데스티니 가디언즈 프로모션 사이트에서 확인할 수 있다.

 

한편, PC방에서 데스티니 가디언즈를 즐기는 플레이어들을 위한 데스티니 가디언즈 PC방 이벤트도 아울러 진행된다. 블리자드 가맹 PC방에서 데스티니 가디언즈를 즐기는 모든 플레이어들에게는 접속 시간에 따라 눈송이가 적립되며, 이를 사용해 다양한 경품에 응모할 수 있다.  눈송이 적립은 10월 3일(수) 오전 8시까지 가능하며, 추첨을 통해 총 7,700여 명에게 마찬가지로 데스티니 가디언즈 테마로 맞춤 제작된 선물을 증정한다.


데스티니 2(Destiny 2)의 한국어 현지화 버전인 데스티니 가디언즈는 번지, 액티비전 그리고 블리자드 엔터테인먼트(Blizzard Entertainment, Inc.)의 파트너십을 통해 블리자드 Battle.net을 통해 9월 5일부터 한국에 출시됐다. 한 편의 영화 같은 스토리와 매력적이고 다양한 캐릭터는 물론 경쟁적인 게임 플레이에 이르기까지 모든 콘텐츠를 텍스트와 오디오를 포함, 전면 현지화해 한국 플레이어들이 데스티니 가디언즈의 광대한 세계관을 온전히 체험할 수 있을 것으로 기대된다.

 

데스티니 가디언즈는 한국에서 에센셜 컬렉션(Essential Collection, 45,000원)과 컴플리트 컬렉션(Complete Collection, 85,000원) 두 가지 디지털 에디션으로 선보이며, 두 에디션 모두 데스티니 세계 속 가장 획기적인 변화의 순간을 담아낸 최신 확장팩 '포세이큰(Forsaken)'이 포함된다. 포세이큰은 완전히 새로운 협동/경쟁전 활동인 갬빗(Gambit)과 진화하는 최종 목적지 꿈의 도시(The Dreaming City)를 통해, 데스티니 세계관 속 어둡고 복수심으로 불타오르는 서사를 풀어낸다.


데스티니 가디언즈는 한국에서 15세 이용가로 제공된다.  데스티니 가디언즈에 대한 자세한 정보는 페이스북 및 Youtube 공식 채널 등 데스티니 가디언즈 공식 소셜 채널을 팔로우하고 얻을 수 있다.

 








관련뉴스 - 관련뉴스가 없습니다.

가장 많이 본 뉴스

취재기사 기획/특집 게임정보

화제의동영상