배너 닫기

반다이남코 코리아 'Shadow of the Tomb Raider' 한국어판 출시

등록일 2018년09월14일 15시10분 트위터로 보내기

 

반다이남코 엔터테인먼트 코리아(지사장 박희원)는 14일, Square Enix와 Eidos-Montréal, Crystal Dynamics의 액션 게임 ‘Shadow of the Tomb RaiderTM’의 Xbox One, PS4, PC용 한국어판을 발매했다고 밝혔다.

 

 ‘Shadow of the Tomb Raider’는 1996년부터 명맥을 이어 온 액션 게임의 금자탑으로 전 세계적으로 극찬을 받은 Tomb Raider 시리즈의 최신작이다. Eidos-Montréal의 베테랑 TOMB RAIDER팀과 Crystal Dynamics가 공동으로 개발에 참여해 발매 전부터 큰 기대를 모았다.

 

금번 발매된 ‘Shadow of the Tomb RaiderTM’는 주인공 라라 크로프트가 툼레이더로 성장해가는 과정을 그린 오리지널 스토리의 완결편을 담고 있다. 잔혹한 정글을 무대로 세상을 구하기 위한 주인공으로 분하여 화려한 액션 어드벤처의 진수를 체험할 수 있다.

 

또한 ‘Shadow of the Tomb Raider’ 한국어판 발매를 기념하여 반다이남코 엔터테인먼트 코리아 공식 블로그에서는 공유 이벤트가 진행 중이다. ‘Shadow of the Tomb Raider’의 발매 소식이 담긴 이미지를 자신의 SNS에 업로드하면 추첨을 통해 푸짐한 경품을 증정한다. 이벤트에 대한 자세한 내용은 반다이남코 엔터테인먼트 코리아 공식 블로그에서 확인할 수 있다.  

  

게임에 대한 보다 자세한 정보는 반다이남코 엔터테인먼트 코리아 공식 홈페이지 및 공식 블로그에서 확인할 수 있다.





 

 

박종민 기자 (jjong@gamefocus.co.kr) 이기자의 다른뉴스
관련뉴스 - 관련뉴스가 없습니다.
유료기사 결제하기 무통장 입금자명 입금예정일자
입금할 금액은 입니다. (입금하실 입금자명 + 입금예정일자를 입력하세요)

가장 많이 본 뉴스

종합 뉴스센터 게임정보

포토뉴스

화제의동영상