유니아나 '슈퍼 봄버맨 R' 신규 캐릭터 및 신규 스테이지 추가

등록일 2018년09월19일 14시48분 트위터로 보내기

 

유니아나는 코나미 디지털 엔터테인먼트의 ‘슈퍼 봄버맨 R(한국어 버전/Nintendo Switch, PlayStation4)’가 신규 캐릭터 및 스테이지 등의 추가 콘텐츠를 업데이트 했다

 

먼저 멀티 플레이 모드인 팀 배틀 ‘그랑프리’에 새롭게 ‘에스코트’ 방식이 추가된다. 각 팀이 스테이지 상에 있는 총 10개의 ‘바롬’ 쟁탈전을 벌여 자신의 거점까지 데리고 오면 가산점이 부여하여 승패를 결정하는 방식이다. 또한 신규 ‘에스코트’ 방식을 즐길 수 있는 ‘Castlevania’, ‘Bloody Tears’, ‘Basic’ 총 3개의 캐슬바니아를 모티브로 한 스테이지가 추가된다.


아울러 알카드 봄버, 미미 봄버, 냐미 봄버, 우파 봄버, 시저 봄버 및 콜라보레이션 캐릭터로 삐뽀사루 봄버(PS4 한정), 토로(PS4 한정) 등 다수의 신규 캐릭터가 추가된다. 신규로 등장하는 캐릭터는 게임 플레이를 통해 획득할 수 있는 젬을 사용하여 게임 내 상점에서 구매할 수 있다.

 

한편 봄버맨 시리즈는 1983 년부터 뛰어난 멀티 플레이 액션으로 팬들에게 즐거움을 선사해 왔다. 기본 시스템은 선택한 봄버맨을 움직여 미로와 같은 게임 공간 속에서 시한 폭탄으로 통로를 열고 다른 플레이어나 CPU 가 조종하는 적을 물리쳐서 스테이지를 클리어하는 방식이다.

 

신작 ‘슈퍼 봄버맨 R’은 이러한 핵심 요소를 이어받아, 시리즈의 게임성과 조작감은 그대로 살리면서 보다 감각적인 비주얼로 업그레이드 했다.

 





관련뉴스 - 관련뉴스가 없습니다.

게임포커스는 공직선거법에 따라 24. 4.10일 실시되는 제 22대 국회의원 선거와 관련 선거 운동기간(24. 3.28일 - 4.9일) 중 모든 기사에 대하여 댓글을 차단합니다.

가장 많이 본 뉴스

취재기사 기획/특집 게임정보

화제의동영상