뉴스홈 > 게임정보 > 뉴스

벤큐, 조아포토스쿨과 함께 아마추어 사진가를 위한 강좌 진행

2018년09월19일 15시12분
게임포커스 김성렬 기자 (azoth@gamefocus.co.kr)

 

벤큐(지사장 소윤석)는 사진, 영상 전문 교육 스튜디오 조아포토스쿨(대표 김철)과 함께 아마추어 사진가들을 위한 사진 강좌를 개최했다.

 

9월 15일 오후 1시부터 6시까지 조아포토스쿨 스튜디오에서 개최된 이번 강좌는 김철 대표가 직접 강연을 맡았으며, '실내 인물사진 촬영법', '테더드 촬영과 활용', 'Raw파일의 후보정', 'AdobeRGB 색공간과 사진가를 위한 광색역 모니터' 등을 핵심 주제로 진행되었다. 참석한 사진가들은 유명 모델 홍연우를 스튜디오에서 직접 촬영하고 현장에서 자신의 사진을 확인, 보정하는 시간을 가졌다. 또한 강좌에 참석한 모든 사진가에게 테더드 전문 촬영 장비 구성법과 활용, 색역 비교에 대한 동영상 교안이 지급되었다.

 

특히, 이번 강좌가 진행된 조아포토스쿨 스튜디오에는 'SW320', 'SW271', 'SW2700PT', 'SW240' 등 벤큐의 사진가용 모니터 전 라인업이 비치되어 참석한 사진가들은 사진가용 모니터의 차별화 된 색감과 기능을 직접 확인할 수 있었다. 벤큐의 SW 시리즈 제품은 사진가들을 위해 AdobeRGB 99%의 넓은 색 공간과 Delta E 2.0 이하의 색수차, 14bit 3D LUT, 10bit의 색상, 하드웨어 캘리브레이션을 지원하는 제품으로, 더욱 정확한 보정을 위해 주변광을 차단하는 차광 후드*와 공장 출하 전 전수 교정을 통한 팩토리 캘리브레이션 리포트를 제공한다.

 

벤큐 모니터 사업부 이건우 팀장은 “디지털 촬영에서 후보정은 자신의 창작물의 완성도를 결정하는 중요한 과정이며, 의미있는 후보정 작업을 위해서는 이미지를 화사하게 표현하는 디스플레이가 아닌, 정확한 계조와 색상을 재현하는 디스플레이가 필요하다”고 역설했다. 이어서 그는 “벤큐는 조아포토스쿨과 함께 많은 사진가들에게 정확한 색상과 넓은 색역을 재현하는 모니터의 중요성을 알리고, 나아가 사진가들이 모니터를 직접 보고 체험할 수 있는 '체험식 강좌'를 꾸준히 이어나갈 계획”이라고 밝혔다.

 

한편, 벤큐의 SW시리즈는 3년의 무상 서비스 기간을 보증하며, 강좌에 대한 더욱 자세한 사항은 조아포토스쿨의 웹사이트에서 확인할 수 있다.

 

‘샬레’ 선생님들 헤쳐 모여! 넥슨 ‘블루...
프롬소프트 키타오 야스히로 개발자 '엘든...
전국 '디맥' 팬 성수동에 집결, 공연 & 팝...
픽셀리티 25일 개막하는 유럽 스타트업 행...
목표는 '2025년 가을', 락스타게임즈 최신...
kakao 트위터로 보내기 LINE

관련뉴스

- 관련뉴스가 없습니다.
목록으로 목록으로 스크랩하기
로그인 한 사용자만 댓글 작성이 가능합니다
숨기기
댓글 0 예비 베플
댓글이 없습니다.
댓글이 없습니다.
1

많이 본 뉴스

에스피소프트, MS 아마존 340조 AI 데이터댐 경쟁... MS SPLA 사...
이노룰스-비트컴퓨터, 전략적 파트너십 체결... 의료정보화 신규...
네오핀, 글로벌 RWA 선두주자 도약 위한 신규 RWA 플랫폼 계획 ...
네오위즈 '이드 서울 2024' 베뉴 스폰서 참여, 오프닝 세레모니 ...
위메이드, 사우디아라비아 로그 센티널 스튜디오와 위믹스 온보...
동아엘텍, 사피엔반도체 강세에 자회사 투자 부각 '상승세'...
네오핀, 핀시아를 이더리움과 클레이튼으로 연결하는 최초의 브...