뉴스홈 > 게임정보 > 뉴스

가이아모바일 글로벌 전략 게임 '아트 오브 컨퀘스트' 국내 서비스 시작

2018년09월20일 14시28분
게임포커스 박종민 기자 (jjong@gamefocus.co.kr)

 

(주)가이아모바일 코리아(대표 양용국)가 신작 모바일게임 '아트 오브 컨퀘스트(Art of Conquest, 이하 아컨)'를 금일(20일) 구글 플레이와 애플 앱스토어를 통해 출시됐.

 

'아컨'은 모바일 전략 시뮬레이션(SLG)으로, 유저들이 판타지 세계인 노아 대륙에 있는 6개 왕국 중 하나의 왕국을 택해 자신이 속한 왕국을 지키면서 다른 도시를 점령하고, 점차 자신의 영향력과 왕국을 확장해 최종으로 왕국의 왕이나 노아 대륙 전체의 왕좌를 차지하는 것이 목적인 게임이다.

 

또한 6개 왕국에는 '휴먼', '드워프', '언데드', '라쿤' 4개 종족이 있는데, 이 종족에서 파생된 22개의 영웅들이 개성 강한 비주얼과 독특한 스킬들을 보유하고 있어, 유저들은 이 영웅들을 수집하고 육성해나가는 재미와 함께 부대에 출전시켜 PVP와 대규모 전투, 공성전 등 치열한 경쟁과 긴박한 전투를 즐길 수 있다. 뿐만 아니라, 게임 중 유저들은 드래곤 알을 획득할 수 있는데 알을 부화시켜 자신의 드래곤으로 육성해 전투시 다른 유저들과 겨룰 수도 있다.

 

특히 '아컨'의 가장 큰 특징은 1년 넘게 150여 국가에서 1,400여 개에 달하는 서버를 통해 게임을 서비스 중이라 전세계 유저들이 실시간으로 함께 전략 게임을 즐길 수 있다는 점이다. 금일(20일) 국내 양대 마켓에 게임이 출시돼 이제 한국 유저들도 완벽한 현지화 아래 게임을 플레이 할 수 있게 됐는데, 다른 국가보다 출시가 늦은 만큼 한국 유저들을 위한 신규 서버 '헤브세드'를 오픈하고 빠른 성장을 돕기 위해 아낌 없는 지원을 해나갈 계획이다.

 

먼저 가이아모바일은 '아컨'의 국내 출시를 기념해 기간과 상관 없이 신규 서버 '헤브세드'에서 첫 충전 1,100원 원만 해도 약 14만 원 상당의 게임 아이템과 재화를 지급하는 파격적인 이벤트를 진행한다. 또한 9월 20일(목)부터 추석기간을 포함해 26일(목)까지 신규 서버 '헤브세드'를 통해 매일 출석 이벤트와 누적 충전 이벤트를 진행한다. 더불어 신규 서버 '헤브세드' 폭업 이벤트와 전투력 보상 이벤트를 통해 랭킹에 따라 아이템을 차등 지급하는 이벤트도 진행한다.

 

이와 함께 네이버 공식 카페에서는 9월 20일(목)부터 26일(목)까지 게임 출시 응원글과 공략글을 올리는 유저들을 추첨해 푸짐한 게임 아이템을 제공할 계획이다.

 

'아컨'에 대한 자세한 내용과 출시 이벤트에 대한 것은 공식 웹사이트 및 네이버 공식 카페를 통해 확인할 수 있다.

 

‘샬레’ 선생님들 헤쳐 모여! 넥슨 ‘블루...
프롬소프트 키타오 야스히로 개발자 '엘든...
전국 '디맥' 팬 성수동에 집결, 공연 & 팝...
픽셀리티 25일 개막하는 유럽 스타트업 행...
목표는 '2025년 가을', 락스타게임즈 최신...
kakao 트위터로 보내기 LINE

관련뉴스

- 관련뉴스가 없습니다.
목록으로 목록으로 스크랩하기
로그인 한 사용자만 댓글 작성이 가능합니다
숨기기
댓글 0 예비 베플
댓글이 없습니다.
댓글이 없습니다.
1

많이 본 뉴스

에스피소프트, MS 아마존 340조 AI 데이터댐 경쟁... MS SPLA 사...
이노룰스-비트컴퓨터, 전략적 파트너십 체결... 의료정보화 신규...
네오핀, 글로벌 RWA 선두주자 도약 위한 신규 RWA 플랫폼 계획 ...
네오위즈 '이드 서울 2024' 베뉴 스폰서 참여, 오프닝 세레모니 ...
위메이드, 사우디아라비아 로그 센티널 스튜디오와 위믹스 온보...
동아엘텍, 사피엔반도체 강세에 자회사 투자 부각 '상승세'...
네오핀, 핀시아를 이더리움과 클레이튼으로 연결하는 최초의 브...