라이엇 게임즈, 한가위 맞이 'LoL 오색 이벤트' 실시

등록일 2018년09월23일 20시58분 트위터로 보내기

 

'리그 오브 레전드(이하 LoL)'의 개발 및 유통사인 라이엇 게임즈(한국대표 이승현)가 추석 명절을 맞아 LoL 플레이어들에게 다양한 혜택과 재미를 선사하는 '한가위 맞이 LoL 오색 이벤트'를 21일부터 진행한다.

 

이번 이벤트는 9월 21일 오후 5시부터 30일 23시 59분까지 약 일주일간 진행된다. 게임 내 상점에서 제공하는 4가지 혜택과 함께 한국 플레이어들을 위해 마련된 특별 미션까지 총 5가지 혜택을 통해 추석 연휴에 LoL을 즐기는 플레이어들에게 색다른 즐거움을 줄 예정이다.

 

먼저 게임 내 상점에서는 상품 할인과 보너스 제공 혜택이 주어지며 2종류의 특별 상품이 판매된다. 이벤트 기간 동안 '라이엇 포인트(RP)'를 충전하는 플레이어들에게 10%의 보너스 RP가 추가로 지급되며, 다양한 인기 상품을 특별한 가격에 만나볼 수 있는 '매일매일 추가 세일'도 열린다. 매일매일 추가 세일로 구입할 수 있는 상품 목록은 추석 이벤트 마이크로사이트와 LoL 모바일 상점에서 확인할 수 있다.

 

또한 이전에 기간 한정으로 판매됐던 달빛 여왕 럭스, 달빛 악령 케이틀린 등 총 6종의 달빛 스킨과, 무작위 스킨을 얻을 수 있는 수수께끼 스킨 4종도 특별 판매될 예정이다.

 

한국 플레이어들을 위한 특별 추석 미션도 진행된다. 집 등 어디서나 LoL에 접속해 공략할 수 있는 일반 미션 3종과 PC방에서 접속 시 완수할 수 있는 3종의 PC방 미션, 총 6개의 미션이 준비됐다.

 

일반 미션에서는 PVP 및 AI 상대 대전에서 9킬 또는 24 어시스트를 할 경우 파랑정수 250개가 보상으로 주어진다. 또한 PVP 게임에서 제어 와드를 1개 이상 설치해 3회 승리하면 500XP(경험치), 달빛 스킨을 착용한 챔피언이 있는 PVP 게임에서 1승 혹은 일반 PVP 4승을 했을 경우 파랑정수 400개가 보상으로 주어진다.

 

PC방 미션에서는 PVP와 AI 상대 대전에서 다양한 챔피언을 만나거나 직접 플레이 해 승리할 경우 보상을 얻을 수 있다. 자신 혹은 다른 챔피언을 변신시킬 수 있는 챔피언, LoL 세계관의 타곤산 지역 소속 챔피언, 동료를 타고 이동하거나 비행할 수 있는 챔피언을 게임에서 만나거나 직접 플레이 해 승리하면 각각 열쇠 조각 1개씩을 얻을 수 있다. 또한 일반미션과 PC방 미션을 모두 완수했을 경우 마법공학 상자와 열쇠를 보상으로 받을 수 있다.

 


관련뉴스 - 관련뉴스가 없습니다.

게임포커스는 공직선거법에 따라 24. 4.10일 실시되는 제 22대 국회의원 선거와 관련 선거 운동기간(24. 3.28일 - 4.9일) 중 모든 기사에 대하여 댓글을 차단합니다.

가장 많이 본 뉴스

취재기사 기획/특집 게임정보

화제의동영상