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베놈' 추석 맞이 미공개 스틸 공개

등록일 2018년09월25일 17시53분 트위터로 보내기


오는 10월 3일 개봉을 앞두고 있는 마블 최초의 빌런 히어로 블록버스터 영화 '베놈'이 추석을 맞아 '위기의 톰 하디' 스틸 2종을 공개했다.

영화 '베놈'은 정의로운 기자 '에디 브록'이 외계 생물체 '심비오트'의 숙주가 된 후 마블 최초의 빌런 히어로 '베놈'으로 거듭나는 이야기를 그린 액션 블록버스터.
 
이번에 공개된 스틸은 진실을 위해서라면 몸을 사리지 않는 열혈 기자 '에디 브록'(톰 하디)이 겪을 위기의 상황들을 암시하고 있어 궁금증을 한껏 증폭시킨다.

먼저, 검은 내막을 품고 있는 '라이프 파운데이션'에 은밀히 잠입해 미로같이 뒤얽힌 실험실을 살피는 '에디 브록'의 조심스러운 뒷모습이 담긴 스틸은 예측할 수 없는 상황을 암시하며 긴장감을 전한다. 한편, 외계 생명체 '심비오트'에 감염된 후 총을 든 상대를 단숨에 제압한 '에디 브록'과 초토화된 아파트의 모습은 영화 속에서 펼쳐질 액션에 대한 기대를 고조시킨다. 또한, '에디 브록'의 불안정한 모습은 '베놈'과의 공생이 시작된 후 드라마틱 하게 펼쳐질 일에 대한 관객들의 호기심을 더하고 있다.


추석을 맞이해 '위기의 톰 하디' 스틸 2종을 공개하며 기대감을 한층 끌어올리고 있는 영화 '베놈'은 오는 10월 3일 개봉 예정이다.

 





관련뉴스 - 관련뉴스가 없습니다.

게임포커스는 공직선거법에 따라 24. 4.10일 실시되는 제 22대 국회의원 선거와 관련 선거 운동기간(24. 3.28일 - 4.9일) 중 모든 기사에 대하여 댓글을 차단합니다.

가장 많이 본 뉴스

취재기사 기획/특집 게임정보

화제의동영상