배너 닫기

핑커팁스 '히어로즈 오브 마이트 앤 매직: 에라 오브 카오스' 사전예약 30만 돌파

등록일 2018년09월27일 15시01분 트위터로 보내기

 

핑커팁스 엔터테인먼트(Fingertips Entertainment, 대표 에이미 리우)가 퍼블리싱하는 전략 RPG '히어로즈 오브 마이트 앤 매직: 에라 오브 카오스(이하 히어로즈 오브 마이트 앤 매직)'의 사전예약 참여자가 30만을 돌파했다.

 

'히어로즈 오브 마이트 앤 매직'은 3대 악마의 게임으로 불리던 동명 PC게임 시리즈 IP를 모바일로 이식시킨 전략 RPG이다. 이 게임은 세계관부터 원작 스토리와 크게 다르지 않다.

 

평화가 유지되고 있던 대륙에 국왕 니콜라스 그리폰하트가 독살당하는 사건이 발생하고, 그 혼란을 틈타 연합 세력이 쳐들어와 전쟁을 일으킬 때에, 그의 딸 캐서린이 아버지의 원수를 갚기 위해 돌아온다는 내용이다.

 

이용자는 '히어로즈 오브 마이트 앤 매직' 시리즈 원작 영웅인 캐서린과 겔루, 롤랜드, 크랙 핵, 로드 하트 등 특화된 능력치를 지닌 영웅들을 잘 조합하여 전략적인 전투를 펼칠 수 있다. 영웅과 함께 공격, 회복, 방어, 흡혈 등 다양한 능력을 보유하고 있는 유닛도 활용할 수 있다.

 

성공적으로 사전예약을 진행하고 있는 '히어로즈 오브 마이트 앤 매직'은 사전예약 참여자 전원에게 한정판 캐서린 한복 스킨과 플레이 초반에 필요한 인게임 아이템을 100% 선물하고, 사전예약 누적 인원수에 따라 추가 보상도 제공한다. 이용자는 게임 사전예약 소식을 공유하여 문화상품권이나 다이아를 받아볼 수도 있으며, 공식 카페 가입자 수에 따라 풍성한 아이템을 누적하여 보상으로 획득할 수 있다. 뿐만 아니라 구글플레이, 원스토어 사전예약을 통해 추가 보상도 얻을 수 있다.

 

사전예약 페이지에서는 게임의 세계관과 영웅 및 유닛 정보도 확인할 수 있다. 각 영웅의 특징 외에도, 캐릭터 고유의 스토리, 공격력과 방어력, 마력과 지력이 표시되어 있어 미리 나만의 전략도 세워볼 수 있다.

 

핑커팁스 엔터테인먼트 담당자는 “원작 못지않은 관심을 보여주시고 있는 이용자분들에게 감사의 말씀을 드린다”라며, “3대 악마의 게임이라고 불리우던 명성에 걸맞은 게임 서비스를 제공하고자 최선을 다할 테니 출시까지 조금만 더 기다려 달라”고 전했다.

 

백인석 기자 (quazina@gamefocus.co.kr) 이기자의 다른뉴스
관련뉴스 - 관련뉴스가 없습니다.
유료기사 결제하기 무통장 입금자명 입금예정일자
입금할 금액은 입니다. (입금하실 입금자명 + 입금예정일자를 입력하세요)

가장 많이 본 뉴스

종합 뉴스센터 게임정보

포토뉴스

화제의동영상