배너 닫기

'극장판 가면라이더 이그제이드: 트루 엔딩' 개봉 기념 '페이퍼토이&컬러링가면' 선착순 증정

등록일 2018년10월04일 09시55분 트위터로 보내기


'가면라이더' 시리즈 최초 극장 개봉으로 이목을 집중시키고 있는 '극장판 가면라이더 이그제이드: 트루 엔딩'이 오는 9일(화) 개봉일부터 선착순으로 증정되는 관객 선물을 공개했다.
 

개봉 당일부터 이벤트 진행 극장에 한해 메가박스와 롯데시네마에서는 '가면라이더 이그제이드'의 얼굴에 직접 색을 칠해 가면으로 활용할 수 있는 '스페셜 컬러링 가면'을, CGV에서는 '가면라이더 이그제이드' 모양의 종이 피규어를 만들 수 있는 '스페셜 페이퍼 토이'를 관람 당일 실물 티켓 소지자에게 선착순 1만 매 증정한다.

각 선물들은 '극장판 가면라이더' 개봉을 맞아 특별히 3만 매 한정으로 제작된 것으로 한정판이라는 이름에 걸맞은 높은 퀄리티를 자랑하며 극장을 찾는 관객들에게 또 다른 즐거움을 선사할 예정이다. 이벤트 진행 극장 등 자세한 내용은 '극장판 가면라이더' 공식 페이스북에서 확인할 수 있다.
 

이번에 개봉하는 '극장판 가면라이더 이그제이드: 트루 엔딩'은 '가면라이더' 시리즈 가운데 최초로 국내 개봉을 확정 지어 '가면라이더' 팬들의 기대를 모으고 있다. 지난 1월에는 애니메이션 전문 방송 채널 대원방송을 통해 [가면라이더 이그제이드]가 인기리에 방영되었으며 이번 극장판을 통해 '진정한 엔딩'이 밝혀질 것을 예고해 더욱 관심이 집중되고 있다. 극장에서만 확인할 수 있는 '극장판 가면라이더 이그제이드: 트루 엔딩'의 결말과 함께 특별한 관객 선물까지 공개하며 개봉을 기다리는 관객들을 설레게 할 전망이다.
 

한편, '가면라이더' 시리즈는 1971년 일본에서 탄생해 40년이 넘는 오랜 시간 동안 남녀노소 모두의 사랑을 받아 온 특촬물의 레전드로 불리는 작품이다.

지난 1월에 이어 9월에 새롭게 출시된 '가면라이더 변신 완구' 역시 조기 품절로 큰 인기를 누리고 있다. 이번에 공개한 관객 선물 역시 선착순으로 증정되는 특별한 한정판 굿즈로 '가면라이더' 팬들의 뜨거운 반응이 예상된다.

시사회를 통해 영화를 먼저 만나본 관객들은 "화려한 액션에 눈을 뗄 수가 없네요! 아이들이 너무 좋아합니다"(네이버 nane***), "가족들과 함께 극장에서 봤는데 아버지와 딸의 이야기가 나와서 뭉클했네요. 액션도 박력있고 내용도 지루할 틈 없이 시간 가는 줄 모르고 봤습니다"(네이버 most***), "역시 잼나네요 액션 장면이 극장에서 보기 딱입니다 대변신! 멋있어요"(네이버 hied***), "꼬맹이들 가면라이더 보고 신났네요ㅎㅎ 영화인가 게임인가! 화면이 신기했어요"(인스타그램 ding****) 등 짜릿한 액션부터 재미, 감동까지 가득한 '극장판 가면라이더 이그제이드: 트루 엔딩'을 강력 추천했다.

두 눈을 사로잡는 화려한 액션과 VR게임과의 신선한 조합으로 관객들의 기대감을 높이는 '극장판 가면라이더 이그제이드: 트루 엔딩'은 오는 10월 9일 극장에서 만날 수 있다.

 


 

백인석 기자 (quazina@gamefocus.co.kr) 이기자의 다른뉴스
관련뉴스 - 관련뉴스가 없습니다.
유료기사 결제하기 무통장 입금자명 입금예정일자
입금할 금액은 입니다. (입금하실 입금자명 + 입금예정일자를 입력하세요)

가장 많이 본 뉴스

종합 뉴스센터 게임정보

포토뉴스

화제의동영상