배너 닫기

팡스카이 모바일 SRPG '아가씨' 정식 출시

등록일 2018년10월11일 13시50분 트위터로 보내기

 

(주)팡스카이(대표 지헌민)가 11일 절세미녀를 아내로 맞이할 수 있는 SRPG '아가씨'를 구글 플레이와 원스토어에 동시 출시했다.
 
모바일 SRPG '아가씨'의 핵심 재미 포인트는 2가지다. 무과금 유저도 꾸준히 접속하기만 하면 '내정'과 '전투' 등 삼국지와 같은 전략시뮬레이션의 재미를 막힘 없이 누릴 수 있다는 것이고, 다른 하나는 절세미인들과 결혼하여 자녀도 낳고, 화목한 가정을 꾸려가는 육성의 재미다.
 
'아가씨'는 관직에 올라 간신을 처단하고, 부조리를 바로 잡아 청렴한 세상을 만드는 것이 목표인 권선징악 SRPG다. 무력, 지력, 정치, 매력 등 특색 있는 문객을 전략적으로 활용, 내부의 적과 외래 침략자를 물리쳐야 한다.
 
황진이, 어우동, 장녹수, 장희빈 등 '절세미녀'를 아내로 맞아 자녀도 낳고, 화목을 가정을 꾸리는 '미인' 및 '자녀' 시스템도 게임의 재미를 뒷받침하는 중요한 요소다. 특히 마을을 방문할 때마다 다른 미녀를 상봉할 수 '랜덤' 요소와 친밀도를 높여 아내로 맞이하는 '연애시뮬레이션' 적인 요소가 주목을 끈다.
 
팡스카이는 ‘아가씨'의 정식 출시를 기념하여 게임과 공식카페를 통해 풍성한 선물이 걸린 다양한 이벤트를 진행한다. 신작 모바일 전략게임 '아가씨'에 대한 자세한 정보는 공식카페와 구글 플레이, 원스토어에서 확인할 수 있다.


 

김성렬 기자 (azoth@gamefocus.co.kr) 이기자의 다른뉴스
관련뉴스 - 관련뉴스가 없습니다.
유료기사 결제하기 무통장 입금자명 입금예정일자
입금할 금액은 입니다. (입금하실 입금자명 + 입금예정일자를 입력하세요)

가장 많이 본 뉴스

종합 뉴스센터 게임정보

포토뉴스

화제의동영상