조이시티 '주사위의 신' 글로벌 출시 3주년 기념 대규모 업데이트 실시

등록일 2018년10월11일 16시50분 트위터로 보내기

 

조이시티(각자대표 조성원, 박영호)는 자사의 대표 모바일 보드게임 '주사위의 신'의 글로벌 서비스 3주년을 기념해 대규모 업데이트를 실시한다.

 

먼저, 신규 맵 '알록달록 조이랜드'가 추가된다. '알록달록 조이랜드' 맵은 주사위의 신 3주년 기념 축제를 모티브로 하여 놀이공원에서 볼 수 있는 퍼레이드 느낌을 지닌 최초의 사각형 형태의 맵으로, 1대 1 개인전과 2대 2 팀전이 가능하다. '알록달록 조이랜드' 맵은 서브 스토리 메뉴에서 AI 캐릭터를 상대로 체험할 수 있다.

 

그리고 '주사위의 신'의 숨겨진 스토리를 확인할 수 있는 '메인 스토리' 모드가 최초 공개된다. '이온'과 'Dr.X' 의 이야기를 만날 수 있으며, 정해진 조건을 달성하면 스토리 감상 및 추가 보상도 획득할 수 있다.

 

그 외에도 국가별 지부 점령을 위한 길드전 규모의 신규 시스템 '길드 점령전', 본인이 소지하고 있는 6장의 스킬카드 외에 매일 다르게 선정되는 3장의 카드를 통해 색다른 전략을 펼칠 수 있는 '오늘의 스킬카드' 시스템이 새롭게 추가된다.

 

조이시티는 이번 '주사위의 신' 서비스 3주년을 기념해 다양한 이벤트도 진행한다. 3주년 업데이트와 함께 게임에 접속하는 모든 유저에게 3주년 기념 특별 한정판 스킬카드인 '★6 인형뽑기'를 제공한다. 또한 주사위의 신과 관련된 추억을 글, 사진, 영상으로 추억하는 '3주년 기념 공모전', 매일 저녁 8시 푸짐한 접속 보상을 제공하는 '3주년 원 모어' 이벤트와 3주년 축하 글을 작성한 모든 유저에게 300보석을 지급하고 추첨을 통해 특별 제작한 '3주년 기념 OST CD팩'을 제공한다.

 

글로벌 서비스 3주년을 맞이한 '주사위의 신'은 구글 플레이, 애플 앱스토어 및 원스토어를 통해 누구나 다운로드 가능하며, 3주년 기념 업데이트 및 이벤트에 대한 보다 자세한 내용은 주사위의 신 공식 카페에서 확인할 수 있다.

 


관련뉴스 - 관련뉴스가 없습니다.

가장 많이 본 뉴스

취재기사 기획/특집 게임정보

화제의동영상