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J ENM '신비아파트' 롯데월드와 할로윈 이벤트 개최

등록일 2018년10월11일 17시40분 트위터로 보내기

 

CJ ENM 투니버스의 인기 애니메이션 '신비아파트'의 캐릭터 신비를 할로윈 시즌 동안 롯데월드 곳곳에서 만날 수 있게 됐다.

 

CJ ENM은 10월 할로윈 시즌을 맞아 롯데월드 어드벤처 할로윈 축제 '호러 할로윈 : THE Virus'에서 신비아파트 이벤트 부스를 마련해 '신비아파트와 함께하는 롯데월드 할로윈 스탬프 랠리' 이벤트를 개최한다.

 

이번에 롯데월드와 함께하는 할로윈 이벤트는 내달 4일까지 롯데월드 어드벤처 매직아일랜드 입출구에서 진행된다.

 

'신비아파트와 함께하는 롯데월드 할로윈 스탬프 랠리' 이벤트는 신비아파트 이벤트 부스를 방문한 관람객들에게 미션 카드와 함께 캐릭터 타투 스티커를 증정해, 주어진 세가지 미션을 완수할 때마다 카드에 도장을 받으면 미션이 완료된다.

 

미션은 총 세 가지로, '신비방망이로 꼬마 유령 소탕하기', '롯데월드 '유령 대소동' 미디어 슈팅 게임 즐기기', '롯데월드 '그럴싸진관 할로윈' 내 '신비의 방'에서 신비와 사진 찍기'로 구성돼 있다.

 

세 가지 미션을 모두 완수한 관람객 중 추첨을 통해 신비아파트의 인기 캐릭터 '신비' 인형 및 신비아파트 컬러링북, 신비아파트 캐릭터 스티커 등 다양한 신비아파트 캐릭터 상품을 증정한다(단, 이벤트 상품 등은 변동될 수 있다).
 
CJ ENM 애니메이션 사업본부의 김영욱 콘텐츠 운영국장은 “신비 캐릭터의 귀엽고 오싹한 캐릭터와 롯데월드의 큐티&호러 할로윈 시즌과 잘 녹아 들어 어린이를 비롯한 많은 가족 관람객들에게 색다른 경험과 추억을 선사할 것으로 기대된다.”며 “롯데월드에서 친구, 연인, 가족과 다채로운 신비 게임도 즐기며 행복한 할로윈을 신비아파트와 함께 만들어 보길 바란다”고 말했다.

 

한편, '신비아파트'는 투니버스 개국 이래 최고의 시청률을 기록한 애니메이션으로 영화, 뮤지컬, 실사드라마로도 제작돼 인기를 끈 바 있다. '신비아파트'의 새로운 에피소드인 '신비아파트 고스트볼x의 탄생 : 두 번째 이야기'는 오는 11월 8일 목요일 저녁 8시 투니버스에서 첫 방송 된다.

 


관련뉴스 - 관련뉴스가 없습니다.

가장 많이 본 뉴스

취재기사 기획/특집 게임정보

화제의동영상