위메이드이카루스 '이카루스M' 최고 레벨 확장 등 업데이트 실시

등록일 2018년10월12일 11시54분 트위터로 보내기

 

위메이드이카루스(대표 장현국)가 자사가 개발하고 위메이드서비스(대표 송모헌)가 퍼블리싱하는 모바일 MMORPG '이카루스M'에서 업데이트를 실시했다.
 
위메이드는 이번 업데이트를 통해 '이카루스M'에서 캐릭터 최고 레벨을 3각성 10레벨로 확장하고, 분쟁 채널 시간을 조정해 세력간 전략을 필요로 하는 등 새로운 즐길 거리를 제공한다.
 
3각성에 도달하면 각 클래스 별 액션 스킬 1종, 패시브 스킬 4종 및 각성기 5단계가 추가된다. 특히, '파를라크 얼음성채'에 더욱 강력해진 몬스터가 등장해 레벨 상향을 위한 전투를 즐길 수 있다.
 
또한, '잊혀진 유적지'와 '신룡의 해안가'에서 매일 밤 20시와 22시에 진행되던 분쟁 채널이 매일 밤 21시에 동시 오픈돼 전략적인 공략이 필요해졌다.
 
더불어, 제작과 최고 난이도 던전 보상 등을 통해 '주식의 징표'를 원활하게 얻을 수 있으며, 이용자들은 '이카루스M'의 현존 최강 장비인 '주신' 등급의 무기와 방어구를 보다 쉽게 제작할 수 있다.
 
'이카루스M'은 10월 중 분쟁 채널을 다시 개편해 더욱 박진감 넘치는 '세력전' 시스템을 준비하고, 이와 함께 길드 던전이 추가되는 '길드 대전' 등 신규 콘텐츠 확대를 진행할 예정이다.
 
한편, '이카루스M'은 3각성 확장을 기념해 오늘(12일)부터 몬스터 사냥 후 획득할 수 있는 '아크리움'을 통해 성장 및 제작에 필요한 재료와 다채로운 아이템으로 교환이 가능한 이벤트를 실시한다.
 



 

 

관련뉴스 - 관련뉴스가 없습니다.

가장 많이 본 뉴스

취재기사 기획/특집 게임정보

화제의동영상