배너 닫기

엔비디아 '쿼드로 가상 데이터센터 워크스테이션' 최신 버전 공개

등록일 2018년10월12일 13시28분 트위터로 보내기

 

엔비디아(CEO 젠슨 황)가 가상 워크스테이션인 쿼드로 가상 데이터센터 워크스테이션(Quadro vDWS)을 발표했다. 쿼드로 vDWS는 매우 뛰어난 성능으로 까다로운 그래픽을 가속화하고 워크플로우를 처리하도록 설계됐다.

 

다중 GPU 성능을 갖춘 쿼드로 vDWS를 통해 전문가들은 모든 디바이스에서 원격으로 작업할 수 있으며, 설계 및 지적재산은 데이터센터에서 안전하게 보호된다.

 

원격 가상 워크스테이션에서 작업하는 크리에이티브 전문가들은 단일의 테슬라(Tesla) V100 대신 2개의 테슬라 V100 텐서(Tensor) 코어 GPU를 이용해 강력하면서도 사실적인 시각화 작업을 94% 더 빠르게 렌더링 할 수 있다. 또한, 엔지니어 및 디자이너들은 2개의 테슬라 V100 GPU를 통해 CPU 전용 시스템 대비 약 7개가 빠른 속도로 시뮬레이션을 완료할 수 있다.

 

엔비디아 가상 GPU 소프트웨어의 최신 버전은 실시간 마이그레이션과 같은 기능을 통해 신뢰성 및 관리의 용이성을 보장한다. 2018년 10월 버전의 최신 엔비디아 vGPU가 제공하는 새로운 기능에는 엔비디아 쿼드로 vDWS를 통한 다중 GPU 워크로드 실행, VM웨어 v모션(vMotion)을 통한 실시간 마이그레이션, 엔비디아 테슬라 T4 GPU 지원, 엔비디아 GPU 클라우드를 통해 VM에서 AI 워크로드 지원이 있다.

 



 

이혁진 기자 (baeyo@gamefocus.co.kr) 이기자의 다른뉴스
관련뉴스 - 관련뉴스가 없습니다.
유료기사 결제하기 무통장 입금자명 입금예정일자
입금할 금액은 입니다. (입금하실 입금자명 + 입금예정일자를 입력하세요)

가장 많이 본 뉴스

종합 뉴스센터 게임정보

포토뉴스

화제의동영상