배너 닫기

인트라게임즈 '검은 나비의 사이키델리카' 스팀 플랫폼 연내 발매한다

등록일 2018년10월12일 16시43분 트위터로 보내기

 

인트라게임즈(대표 배상찬)가 아이디어 팩토리(대표 사토 요시테루)와 협력하여 여성용 어드벤처 게임 '검은 나비의 사이키델리카'를 Steam(이하 '스팀') 플랫폼으로 2018년 연내 발매한다.

 

'검은 나비의 사이키델리카'는 환상적이고 기묘한 저택에서 펼쳐지는 드라마틱한 러브 스토리를 다루고 있는 서스펜스 판타지이다.

 

캐릭터 디자인과 원화는 일러스트레이터 '유이가 사토루'가 담당했고, '나카하라 마이', '이시카와 카이토, '호소야 요시마사', '카키하라 테츠야', '토리우미 코스케', '마츠오카 요시츠구' 등의 호화 성우진이 캐릭터를 연기해 호평을 받았다.

 

탄탄한 스토리로 외신에서도 좋은 평가를 받고 있는 이 게임은 다양한 분기를 제공해 여러 결말의 스토리를 즐길 수 있을 뿐 아니라, 플로우 차트 기능을 탑재하여 언제든지 원하는 지점부터 다시 플레이할 수 있어 모든 콘텐츠를 체험하는 것이 어렵지 않다.

 

스팀 버전은 오리지널 성우진이 수록한 풀보이스 사양을 그대로 유지할 예정이며, FHD 화질에 대응하기 때문에 보다 쾌적한 환경에서 게임을 즐길 수 있게 된다. 키보드와 마우스 조작에 최적화하여 검은 나비를 사냥하는 미니 게임을 비롯한 다양한 조작 파트에서의 편의성 또한 향상되었다.

 

'검은 나비의 사이키델리카'는 글로벌 출시를 위해 한국어, 중국어, 영어 자막을 지원한다. 예약판매와 발매일정에 대한 정보는 추후 공개될 예정이다.

 





































 

박종민 기자 (jjong@gamefocus.co.kr) 이기자의 다른뉴스
관련뉴스 - 관련뉴스가 없습니다.
유료기사 결제하기 무통장 입금자명 입금예정일자
입금할 금액은 입니다. (입금하실 입금자명 + 입금예정일자를 입력하세요)

가장 많이 본 뉴스

종합 뉴스센터 게임정보

포토뉴스

화제의동영상