썸에이지, 모바일게임 '삼국: 에볼루션' 사전예약 돌입

등록일 2018년10월16일 15시11분 트위터로 보내기

 

(주)썸에이지(백승훈, 박홍서 각자대표)는 자사가 서비스하는 '삼국: 에볼루션'의 사전예약을 시작한다.

 

‘삼국: 에볼루션'은 삼국 시대를 배경으로 한 카드 RPG 로 카드의 수집과 육성의 재미에 시뮬레이션 요소를 접목해 다양한 재미를 제공한다.

 

이용자는 위나라, 촉나라, 오나라 중에서 하나를 선택할 수 있으며, 자신이 가입한 진영을 발전시키거나 친구들과 군단을 설립하여 천하를 통일할 수 있다.

 

특히 기존 삼국지 게임과 달리 대규모 전쟁을 지원하며 천하 보물, 무장 탐방 등 맵에서 탐색하는 플레이 방식과 관직 도전, 천하 무회 등 PVP 도전 시스템도 즐길 수 있다. 또한 공성전, 구조전, 잠복전, 실시간 전투 모드 등 다채로운 콘텐츠는 획일화된 전투에서 오는 지루함을 달랠 수 있다.

 

아울러 삼국지 주요 인물들의 특징을 살린 무장카드는 현대 트렌드에 맞게 스타일리쉬한 그래픽으로 재구성되어 수집 욕구를 극대화 시켰다.

 

썸에이지는'삼국: 에볼루션' 사전예약에 참여한 유저들을 대상으로'황충 무혼','소갈비구이','명장모집령' 등 5만원 상당의 아이템을 100% 제공할 계획이다. 아울러 영웅 이름 맞추기, 스타일 체인지 등의 풍성한 이벤트도 함게 진행한다.

 

‘삼국: 에볼루션'과 사전예약에 대한 보다 자세한 내용은 별도의 웹사이트에서 확인할 수 있다.

 


관련뉴스 - 관련뉴스가 없습니다.

게임포커스는 공직선거법에 따라 24. 4.10일 실시되는 제 22대 국회의원 선거와 관련 선거 운동기간(24. 3.28일 - 4.9일) 중 모든 기사에 대하여 댓글을 차단합니다.

가장 많이 본 뉴스

취재기사 기획/특집 게임정보

화제의동영상