한화생명 e스포츠, 'LoL 트라이아웃' 통해 신규 선수 모집

등록일 2018년10월16일 15시48분 트위터로 보내기

 

한화생명 e스포츠(HLE, Hanwha Life Esports)가 16일(화)부터 트라이아웃을 통해 다음 시즌을 이끌어 나갈 신규 선수 및 육성군을 공개 모집한다.

 

모집대상은 한국서버 기준 마스터 티어 이상의 본인계정을 소유한 유저 라면 별도의 온라인 신청서(바로가기)를 통해 누구나 지원 할 수 있다. ▲접수는 22일(월)까지 총 7일간 진행된다.

 

한화생명 e스포츠는 서류심사를 통해 ▲24일(수) 1차 합격자를 발표하고, ▲27일(토)에 강남 게임이너스에서 트라이아웃을 진행할 계획이다.

 

한화생명 e스포츠 관계자는 “이번 트라이아웃으로 프로선수를 꿈꾸는 지망생들의 실력검증을 통해 숨은 유망주를 발굴하여 다양한 기회를 제공하겠다”며 “기존 정통 스포츠에 존재했던 육성군 시스템 등도 도입해 e스포츠의 입지를 정통 스포츠에 버금가는 문화로 다질 수 있도록 노력하겠다”고 말했다.

 

한편 한화생명 e스포츠는 지난 6월 신규 선수 및 코치 영입을 발표하며 2군 체제를 완성했다. 동시에 ‘육성 팜 시스템'을 도입하여 3군 체제까지 구축하겠다는 계획을 밝히며 팬들과 관계자들의 좋은 반응을 얻은 바 있다.

 


 

관련뉴스 - 관련뉴스가 없습니다.

게임포커스는 공직선거법에 따라 24. 4.10일 실시되는 제 22대 국회의원 선거와 관련 선거 운동기간(24. 3.28일 - 4.9일) 중 모든 기사에 대하여 댓글을 차단합니다.

가장 많이 본 뉴스

취재기사 기획/특집 게임정보

화제의동영상