한국광고학회-한국온라인광고협회, 온라인광고 분야 진흥 위한 업무협약 체결

등록일 2018년10월18일 16시04분 트위터로 보내기

 

한국광고학회(회장 이시훈)와 한국온라인광고협회(회장 목영도)가 한국광고문화회관 회의실에서 온라인광고 분야의 진흥 및 발전을 위한 산업계와 학계의 교류·협력 등 양 기관의 발전을 위한 업무협약을 체결했다.

 

이번 업무협약으로, 양 기관은 온라인광고 교육 및 협력 프로 그램 공동 개발, 온라인광고 진흥 및 발전을 위한 제도개선 및 정책제안, 건전한 온라인광고 환경 조성을 위한 현안 논의, 기타 온라인광고 발전을 위해 양 기관이 협의한 사업 등 다양한 분야에서 사업을 전개할 예정이다.

 

목영도 한국온라인광고협회 회장은 "한국광고학회와 함께 4차 사 업혁명 시대 선도 비즈니스로서의 위상정립과 온라인광고 디지털 마케팅 발전을 위한 학계와 산업계의 적극적인 협력 계기를 마련 했다"라며 "이번 협약을 계기로 온라인광고 분야 기술개발, 인력 양성, 이용자 인식개선을 위한 연구 등 건전한 온라인광고 발전 및 생태계 확립에 기여해 나가겠다"라고 말했다.

 



 

관련뉴스 - 관련뉴스가 없습니다.

가장 많이 본 뉴스

취재기사 기획/특집 게임정보

화제의동영상