배너 닫기

그라비티 '라그나로크M'과 '울트라맨'이 만났다, 콜라보레이션 이벤트 진행

등록일 2018년11월02일 11시25분 트위터로 보내기



 

'울트라맨'이 '라그나로크M'의 차원의 벽을 넘어 프론테라 광장에 등장한다.

 

그라비티(대표 박현철)는 모바일 MMORPG '라그나로크M: 영원한 사랑'(이하 라그나로크M)과 '울트라맨'의 콜라보레이션을 진행한다고 2일 밝혔다.

 

이번 콜라보레이션은 11월 1일부터 12월 6일까지 약 한달간 실시된다. 특히 오랜 세월 두터운 팬층을 자랑해온 히어로 '울트라맨'과 '라그나로크M'의 만남은 이용자들의 흥미를 유발할 것으로 예상된다.

 

1일부터 '울트라맨' 한정 의상이 '매직 크리에이터 1호기'를 통해 30% 할인 판매되며, 이벤트가 진행되는 기간 내 울트라맨 오브, 울트라맨 제로, 울트라맨 티가 및 우주 경비대 코스튬 또한 추가 선보일 예정이다.

 

콜라보레이션 아이템 출시 뿐만 아니라, '라그나로크M' 특유의 수행형 시나리오 이벤트도 함께 진행되어 이용자들의 즐거움을 한껏 고취시킬 전망이다.


이 밖에 울트라맨과 함께하는 더욱 다양한 게임 내 이벤트와 커뮤니티 이벤트가 진행될 예정이다.

 

'라그나로크M: 영원한 사랑'과 '울트라맨' 콜라보레이션의 보다 자세한 내용은 공식 카페를 통해 확인할 수 있다.

이혁진 기자 (baeyo@gamefocus.co.kr) 이기자의 다른뉴스
관련뉴스 - 관련뉴스가 없습니다.
유료기사 결제하기 무통장 입금자명 입금예정일자
입금할 금액은 입니다. (입금하실 입금자명 + 입금예정일자를 입력하세요)

가장 많이 본 뉴스

종합 뉴스센터 게임정보

화제의동영상