연예인과 함께 즐기는 e스포츠. OGN '게임돌림픽' 개최

등록일 2018년11월05일 16시44분 트위터로 보내기

 

CJ ENM 게임채널 OGN은 5일, 자사가 방송하는 국내 최대 연예인 e스포츠 대회 '게임돌림픽'의 개최를 확정하고 11월 13일 (화) 녹화를 진행한다고 밝혔다.


'게임돌림픽'은 게임을 즐겨 하는 아이돌, 모델 등 연예인과 다양한 분야의 스타들을 초청해 진행하는 e스포츠 대회다. 세계적으로 인기 있는 대표 e스포츠 종목인 리그 오브 레전드(League of Legends)와 플레이어언노운스 배틀그라운드(PlayerUnknown’s Battlegrounds/PUBG) 및 VR, 철권7, 아케이드 종합 등 5개 종목에서 연예계 게임 최고수를 가린다.


OGN은 녹화에 앞서 '게임돌림픽'에 참가하는 1차 라인업을 공개했다. 블락비, 에이프릴, FT아일랜드, NCT, B1A4, 구구단, 아스트로, 다이아, 나인뮤지스, 소나무, 유키스, 라붐, 프로미스 나인, SF9, NC.A, 립버블, 온앤오프, TRCNG, 마이틴, 헤일로, 더보이즈, MXM, 핫샷, IN2IT, 레인즈, 엔티비, L.A.U, 크나큰, Team X, 드림캐쳐, PEACE, 김용국, 권현빈, 키썸 등이 출연할 예정이다. 그룹별 출연 멤버는 공개되지 않았으며, 출연 여부는 변동될 수 있다.


이 외에도 토니안이 MC로 나서고 이동진, 김정민, 단군, 빛돌, 고수진, 정준 등 OGN 중계진과 철권 게이머 무릎 등이 객원 해설로 나설 예정이다. 래퍼, 모델, 운동선수 등 국내 다양한 장르의 셀럽이 대거 출연하고, 종목별로 OGN의 e스포츠 전문 중계진이 투입되어 누가 새로운 ‘게임돌’로 자리매김할지 귀추가 주목된다. 리그 오브 레전드(League of Legends) 종목 참가 연예인 명단은 11월 8일 관람권 판매와 함께 사전 공개될 예정이며, 최종 참가 연예인 명단은 녹화일 공개 예정이다.


'게임돌림픽'은 오는 11월 13일(화) 서울 상암동 OGN e스타디움에서 개최되며, 경기 중계 FULL 영상과, 경기 외 모습을 담은 3편의 종합구성물은 OGN TV 채널을 통해 11월 23일(금)부터 순차적으로 확인할 수 있다. 이 외에도 라인업 등의 경기 정보와 프로그램 관련 예능 디지털 클립 등은 OGN유튜브와 ‘연즐협 - 연예인 즐겜 협회’ 페이스북등을 통해 공개할 예정이다. 


관람을 원하는 팬들은 11월 8일 16시부터 티켓링크를 통해 관람권을 구매할 수 있다. 경기 관람은 기가 아레나(15~16층)에서 열리는 LoL 종목만 가능하며, 티켓을 구입하면 개막식도 함께 관람할 수 있다. 티켓은 일반석 1만 원, 시야 방해석은 5천 원에 구입할 수 있다. 또한, 1층에서는 일반인 관람객들을 위해 서울산업진흥원(SBA)에서 주관하는 VR 체험존 및 대회를 마련해 이벤트를 진행할 예정이다.


'게임돌림픽'은 CJ ENM OGN이 주최 · 주관하고 무게의 혁신에서 사용시간의 혁신까지 이룬 초경량 노트북 'LG 그램'과 글로벌 반도체 기업 '인텔', (사)한국연예제작자협회가 후원으로 함께 한다.

 



 


 

관련뉴스 - 관련뉴스가 없습니다.

가장 많이 본 뉴스

취재기사 기획/특집 게임정보

화제의동영상