XD 글로벌, '지스타 2018' 통해 '교황성 밀리언아서' 등 신작 타이틀 공개

등록일 2018년11월06일 11시46분 트위터로 보내기



 

X.D. Global이 자사가 서비스 중인 소녀전선, 제5인격을 비롯한 신작 모바일 게임 4종을 '지스타 2018' B2C관 100부스 규모의 행사장에서 공개한다.

 

새롭게 선보이는 '에란트', '캐러밴 스토리', '얼티밋 스쿨', '교향성 밀리언아서' 등 다양한 장르로 구성된 게임은 이번 '지스타 2018'에서 최초로 만나볼 수 있으며 특히 '얼티밋 스쿨' 과 '캐러밴 스토리' 는 B2C관 체험존을 통하여 직접 플레이가 가능하다.

 

사냥부터 요리, 낚시까지 체험할 수 있는 '에란트'

 



 

최근 출시된 '에란트'는 중세풍 마법의 세계에서 몬스터와 전투를 통해 진행되는 방대한 스토리의 MMORPG로, 박진감 넘치는 고퀄리티 3D 그래픽이 돋보인다. 특히, 친구와 함께 하는 파티 사냥, 동일한 무기라도 각기 다른 스킬을 가질 수 있는 소울 시스템 등 '에란트' 만이 가지는 신선한 재미가 있으며, 사냥 뿐만 아니라, 군마 포획, 요리, NPC 호감도, 낚시 등의 다채로운 컨텐츠도 함께 제공한다.

 

쾌감만점의 대전, 친구와 함께 멀티 플레이

 



 

열혈 카툰 애니메이션 5vs5 AOS 장르인 '얼티밋 스쿨'은 기상천외 한 개성 넘치는 캐릭터가 등장하며, 거대한 검은 날개가 달린 금발 꽃미남, 망토 속에서 온갖 무기를 꺼내는 소머리 사나이, 일렉트릭 기타를 치는 말머리를 가진 남자... 개성만점에 초능력으로 무장한 학원의 스타들을 만나볼 수 있다.

 

'얼티밋 스쿨'은 저마다의 역할을 가지고 팀원과 협동해 상대의 본진을 파괴하는 공성전 형태의 게임이다. 캐릭터마다의 세계관, 성우, 연출 등 세세한 부분까지 탄탄하게 설정되어있으며, 빠른 전개가 특징인 5vs5 대전 모바일 게임 '얼티밋 스쿨'은 전통적인  라인전, 소규모, 대규모 교전, 개입, 성장 이외에도, 수수께끼 보물 상자, 다양한 오브젝트, 일정 시간 이후 미니언 강화와 같은 맵 컨셉이 인상적이다.

 



 

'캐러밴 스토리'는 환상 세계 이아루에서 펼쳐지는 어드벤처 RPG로, 게임 내 세계관과 어울리는 광대한 3D 그래픽, 플레이어 아바타, 마치 그곳에 살고 있는 듯한 느낌을 주는 리얼한 묘사,  캐릭터 전투 연출, 다양한 효과, 흥미로운 스토리 등,  애니메이션 영화와 같은 느낌을 주는 작품이다. 기본적으론 퀘스트를 해내가는 것이 메인이지만, 다양한 서브 퀘스트와 미션을 의뢰 해오는 NPC가 다수 존재하고 있으며, 이들에게 부여받은  퀘스트를 클리어하며 캐릭터의 진화와 무기의 강화에 필요한 소재와 골드, 아이템 획득에 필요한 환마석을 얻을 수있다.

 


 

밀리언아서의 최신작 '교향성 밀리언아서'는 '확산성 밀리언아서'와'괴리성 밀리언아서''반역성 밀리언아서'의 후속작으로 세계관을 공유하고 있다. 이번 '교향성 밀리언아서'는 먼 미래의 백만아서 시대가 끝난 후의 브리튼을 배경으로, 단 한 명의 새로 뽑힌 아서가 대현자 멀린과 원탁의 기사들과 함께 여행하는 독자적인 스토리라인을 가지고 있다. 특히 기존 시리즈와 달리 새로운 전투시스템을 채택하여 유저는 자신만의 아서로 이야기를 시작하게 된다.

 

관련뉴스 - 관련뉴스가 없습니다.

가장 많이 본 뉴스

취재기사 기획/특집 게임정보

화제의동영상