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프리뷰]국내 최정상급 일러스트 참여한 넥슨 수집형 RPG 신작 '린: 더 라이트브링어'

등록일 2018년11월06일 16시06분 트위터로 보내기

 

넥슨이 서비스하고 펄사 크리에이티브가 개발한 수집형 RPG 기대작 '린: 더 라이트브링어'의 실체가 '지스타2018' 현장에서 최초 공개된다.

 

'린: 더 라이트브링어'는 국내 최정상급 일러스트레이터로 꼽히는 前 엔씨소프트의 '리니지 2' 정준호 아트디렉터가 참여한 일러스트와 화려한 전투 연출이 돋보이는 모바일 수집형 RPG로, 다채롭고 개성 넘치는 영웅들을 수집하고 성장시키는 재미를 갖추고 있다.

 

신선하고 독특한 매력을 자랑하는 캐릭터 일러스트를 그대로 3D 모델링으로 구현했으며, 캐릭터 스킬을 통한 전략성, 깊이 있는 세계관과 '레이드', 'PVP' '거래소' 등 다양한 실시간 유저 대전 콘텐츠를 제공한다.

 


 

게임 특징
아트 페인팅 기법으로 제작된 각각의 특색 있는 다양한 그림 같은 캐릭터는 고유의 매력을 지니고 있어 수집욕을 자극한다. 또, 주인공 '진'과 '린'을 중심으로 펼쳐지는 감성 스토리를 바탕으로 게임 내 추가된 스토리 컷신, 스테이지와 챕터마다 발생하는 스토리 연출은 플레이를 진행하는 과정에 몰입감을 더한다.

 

다양한 능력, 스킬을 고려해 5개의 캐릭터로 팀을 구성하고, 실시간으로 펼쳐지는 전투를 즐길 수 있다. 1대1, 3대3으로 다른 유저들과 경쟁하는 실시간 대전 플레이와 최대 3인 친구와 함께 공략하는 '레이드 보스', 길드원들과 협동 플레이가 가능한 '길드 레이드 보스' 콘텐츠도 마련되어 있다. 또, 일부 영웅 및 아이템을 다른 유저들과 거래할 수 있는 '거래소' 시스템도 갖추고 있다.

 

'린: 더 라이트브링어' in 지스타2018
'넥슨 지스타2018' 부스에서 '린: 더 라이트브링어'의 시연 버전을 최초로 만날 수 있다. 매력적인 캐릭터 일러스트를 그대로 3D로 구현한 모습을 확인할 수 있고, 다양한 영웅 캐릭터의 플레이와 화려한 궁극기와 스킬이 돋보이는 전투도 체험할 수 있다.

관련뉴스 - 관련뉴스가 없습니다.

게임포커스는 공직선거법에 따라 24. 4.10일 실시되는 제 22대 국회의원 선거와 관련 선거 운동기간(24. 3.28일 - 4.9일) 중 모든 기사에 대하여 댓글을 차단합니다.

가장 많이 본 뉴스

취재기사 기획/특집 게임정보

화제의동영상