아프리카티비(TV) '행님아 낚시가자' 7일 첫 방송

등록일 2018년11월07일 10시34분 트위터로 보내기

 

아프리카TV와 FTV가 공동 기획 및 제작한 낚시 예능 프로그램, '행님아 낚시가자'가 7일 SBS-AfreecaTV와 FTV에서 동시 첫 방송을 시작한다.

 

'행님아 낚시가자'는 아프리카TV와 FTV가 지난 8월 맺은 낚시 콘텐츠 공동제작을 위한 업무 협약을 바탕으로 제작된 첫 번째 프로그램이다. 1인 미디어에 친숙한 젊은 층을 타깃으로 한 신개념 낚시 예능으로 기획되어, 아프리카TV 인기 BJ인 강은비와 낚시 전문 BJ워러가 프로그램의 주인공이자 진행자로 출연한다.

 

'행님아 낚시 가자'는 TV방영에 앞서 아프리카TV에서 먼저 인터넷 생방송 콘텐츠로 진행된다. 이후 생방송 내용을 TV방송용 콘텐츠로 편집하여 SBS-AfreecaTV와 FTV에서 방영할 예정이다. 채팅창을 활용한 BJ와 유저간의 실시간 소통이 프로그램 진행 요소로 구성되어 이전의 낚시 프로그램과 차별화된 재미를 제공할 계획이다.

 

첫 방송에서는 강은비가 낚시터에서 좌대 낚시에 도전하며 본격적인 낚시 훈련에 돌입한다. 생방송으로 진행되는 상황 속에서 낚시 초보 탈출을 꿈꾸는 BJ강은비와 도우미로 나선 BJ워러가 다양한 에피소드들을 쏟아낼 전망이다.

 

'행님아 낚시가자' 첫 회는 11월 7일 수요일 밤 11시에 한국낚시채널 FTV와 SBS-AfreecaTV에서 동시 방영된다. 첫 방송을 시작으로 격주 간격으로 총 6회 방영될 예정이다.

 


관련뉴스 - 관련뉴스가 없습니다.

가장 많이 본 뉴스

취재기사 기획/특집 게임정보

화제의동영상