뉴스홈 > 게임정보 > 뉴스

넥슨 '클로저스', 강화·파밍 시스템 개편 및 부캐릭터 육성 이벤트 진행

2018년11월08일 13시59분
게임포커스 김성렬 기자 (azoth@gamefocus.co.kr)

 

넥슨(대표 이정헌)이 자사의 신개념 액션 MORPG '클로저스'의 강화·파밍 시스템을 개편하고 부캐릭터 육성 이벤트를 시작했다.

 

장비 강화에 적용된 '장비 오염' 등장 확률과 오염 장비를 씻겨주는 '다이옥시크리너' 아이템을 삭제했다. 기존 보유 중인 다이옥시크리너는 각 마을에 위치한 '제작/분해-앨런 NPC'를 통해 '스캐빈저의 황금 보물함x4' 아이템으로 교환할 수 있다.

 

대정화 작전 단계를 6단계에서 3단계로 축소하고 대정화 실드 6세트의 파밍 기간을 줄였다. 또 일반 대정화 작전에서 작전 장비 제작을 위해 필요한 재료인 '다차원 반응 물질'을 구할 수 있도록 개편했다.

 

플라잉 바이테스, 뷰티 니토크리스 등 보스 일러스트 2종도 추가됐다. 기존에 도입된 큐티 하르파스는 특별 할로윈 훈련 프로그램에 참가한 클로저들의 이야기로 꾸며진 할로윈 이벤트 던전을 통해 획득할 수 있다.

 

넥슨은 이달 21일까지 게임에 접속한 클로저 전원에게 '코스 원샷+12 x1', '다차원 반응 물질 x10' 등 아이템이 담긴 '정화 기념 상자'를 제공하며, 내달 6일까지 코인을 활용한 부캐릭터 육성 이벤트 3종을 진행한다.

 

먼저 티어매트 대책실, 대정화 작전 등 던전 클리어 시 사용한 캐릭터가 속한 팀에 따라 코인 1개를 지급한다. 획득한 코인 수에 따라 '초특급 육성 보조팩', '코스 원샷 +13', '정식요원복 세트 상자(무기한)' 등 아이템을 만들 수 있다.

 

또 검은양·늑대개·사냥터지기 팀 코인을 모아 달성한 점수에 따라 '레전드 액세서리 랜덤 상자' 등 아이템을 준다. 클로저는 이벤트 기간 동안 게임에 접속만 해도 경험치, 크레딧, 아이템 발견 등 15% 상향된 버프 혜택을 받을 수 있다.

 

‘샬레’ 선생님들 헤쳐 모여! 넥슨 ‘블루...
프롬소프트 키타오 야스히로 개발자 '엘든...
전국 '디맥' 팬 성수동에 집결, 공연 & 팝...
픽셀리티 25일 개막하는 유럽 스타트업 행...
목표는 '2025년 가을', 락스타게임즈 최신...
kakao 트위터로 보내기 LINE

관련뉴스

- 관련뉴스가 없습니다.
목록으로 목록으로 스크랩하기
로그인 한 사용자만 댓글 작성이 가능합니다
숨기기
댓글 0 예비 베플
댓글이 없습니다.
댓글이 없습니다.
1

많이 본 뉴스

에스피소프트, MS 아마존 340조 AI 데이터댐 경쟁... MS SPLA 사...
이노룰스-비트컴퓨터, 전략적 파트너십 체결... 의료정보화 신규...
네오핀, 글로벌 RWA 선두주자 도약 위한 신규 RWA 플랫폼 계획 ...
네오위즈 '이드 서울 2024' 베뉴 스폰서 참여, 오프닝 세레모니 ...
위메이드, 사우디아라비아 로그 센티널 스튜디오와 위믹스 온보...
동아엘텍, 사피엔반도체 강세에 자회사 투자 부각 '상승세'...
네오핀, 핀시아를 이더리움과 클레이튼으로 연결하는 최초의 브...