배너 닫기

코믹콘 서울 '2019 코믹콘 서울' 2019년 8월 개최한다

등록일 2018년11월09일 14시45분 트위터로 보내기

 

코믹콘 서울이 지난 3일과 4일 일산 킨텍스에서 열린 AGF(아니메 X 게임 페스티벌)에 참가하였다. 코믹콘 서울은 코믹, 영화 드라마, 게임, 토이, 피규어, 애니메이션, 코스튬 플레이 등 다양한 팝컬쳐 콘텐츠가 함께 하는 대한민국 최대 규모의 페스티벌로 2017년에 이어 2018년에도 성황리에 개최되며 한국 팝컬쳐 팬들의 관심과 사랑을 받은 바 있다.

 

2018년 11월 새로 개최되는 애니메이션과 게임 공식종합이벤트인 AGF(아니메 X 게임 페스티벌)에서 코믹콘 서울은 부스를 정식 오픈하고 관람객을 대상으로 코믹콘 서울을 안내하고 홍보하는 시간을 가졌다.

 

코믹콘 서울 부스에서는 한국 최정상 코스플레이어의 참여와 함께 홍보영상을 통해 지난 코믹콘 서울을 찾았던 에즈라 밀러, 마이클 루커 등 국내외 다양한 스타들과 팝컬쳐 아티스트의 모습을 볼 수 있었다. 특히 2017년과 2018년 코리아 코스플레이 챔피언십 우승자인 김동현과 마이부(My Boo)가 각각 참여하여 팬들과 만남을 가졌다. 또한 양일간 진행된 응모 이벤트는 조기매진되며 코믹콘 서울에 대한 많은 관심을 확인할 수 있었다.

 

세계 최대의 이벤트 주최사이자 '코믹콘 서울'의 개최사인 리드팝(ReedReedPop POP)에서 개최하는 '코믹콘 서울 2019'는 2019년 8월 2일부터 4일까지 3일간 코엑스에서 진행될 예정으로 보다 풍성한 콘텐츠로 팬들을 만날 준비를 하고 있다.

 







이혁진 기자 (baeyo@gamefocus.co.kr) 이기자의 다른뉴스
관련뉴스 - 관련뉴스가 없습니다.
유료기사 결제하기 무통장 입금자명 입금예정일자
입금할 금액은 입니다. (입금하실 입금자명 + 입금예정일자를 입력하세요)

가장 많이 본 뉴스

종합 뉴스센터 게임정보

포토뉴스

화제의동영상