배너 닫기

하이호 게임 '삼국지대전M' 빼빼로 데이 맞이 특별 프로모션 실시

등록일 2018년11월09일 15시43분 트위터로 보내기

 

HiHO Game(이하 하이호, 대표 웨이젠)이 SEGA 정식 라이선스를 확보하고 이펀컴퍼니(Efun Company Limited)와 공동으로 서비스하는 모바일 세력전 RPG '삼국지대전M'에서 빼빼로 데이를 맞이해 특별 프로모션을 실시한다.

 

'삼국지대전M'은 빼빼로 데이를 기념해 오는 11일까지 풍성한 보상을 지급하는 특별 프로모션을 진행한다. 이용자는 '썰렁한 퀴즈 최고봉' 프로모션을 통해 공식 카페 내 해당 게시판에 퀴즈를 남기거나 다른 이용자가 남긴 퀴즈를 맞출 수 있으며, 추첨을 통해 총 60명의 이용자에게는 인게임 아이템 자주 11개를 보상으로 지급할 예정이다.

 

이 밖에도 오는 11일까지 다양한 프로모션이 함께 마련되어 있다. 이용자는 해당 프로모션 기간 동안 공식 카페를 통해 막대과자를 배경으로 손가락 하트 인증샷과 함께 댓글을 남겨 참여할 수 있으며, 추첨을 통해 귀속원보를 받아볼 수 있는 기회를 얻을 수 있다.

 

'삼국지대전M'은 SEGA게임주식회사(세가게임주식회사)에서 정식 라이선스를 받은 모바일 세력전 RPG로, 게임 속 개성 만점 수많은 무장들을 활용한 다채로운 전투 콘텐츠로 게임을 즐길 수 있다. 특히, 이들을 수집하고 육성하는 재미를 만끽할 수 있음은 물론 총기병, 기마병, 활병 등의 전략적인 병력 배치를 통해 박진감 넘치는 전투의 짜릿함을 고스란히 경험해볼 수 있다.

 

한편, '삼국지대전M'은 배우 박보영을 홍보모델로 선정해 큰 화제를 모으기도 했다. 박보영 특유의 사랑스러움과 친근함으로 게임의 매력을 알리며 이용자들의 큰 호응을 얻고 있다.

 

하이호 웨이젠 대표는 “뻬뻬로 데이를 맞이해 이용자분들에게 특별한 추억을 드리고자 이번 프로모션을 준비했다”라며, “이번 프로모션을 통해 푸짐한 선물과 함께 더욱 즐거운 기념일 맞이하시길 바라며, 앞으로도 다양하고 재미있는 콘텐츠로 찾아뵐 수 있도록 더 열심히 노력할 테니 지켜봐 주시길 바란다”라고 말했다.

 


 

신은서 기자 (ses@gamefocus.co.kr) 이기자의 다른뉴스
관련뉴스 - 관련뉴스가 없습니다.
유료기사 결제하기 무통장 입금자명 입금예정일자
입금할 금액은 입니다. (입금하실 입금자명 + 입금예정일자를 입력하세요)

가장 많이 본 뉴스

종합 뉴스센터 게임정보

포토뉴스

화제의동영상