배너 닫기

인트라게임즈 '뮬라카' 한국어 번역판 29일 정식 발매

등록일 2018년11월09일 16시30분 트위터로 보내기

 

인트라게임즈(대표 배상찬)가 리엔조(Edgar Serrano, Co-Founder)와 협력하여 PlayStation4, Nintendo Switch용 액션 어드벤처 게임 '뮬라카(Mulaka)'의 한국어 번역판을 오는 11월 29일에 정식 발매한다. 이와 함께 PlayStation4 패키지 'Save the Culture Pack'의 예약판매에 대한 정보도 공개했다.

 

'뮬라카'는 멕시코의 독립개발사 '리엔조'에서 자신들만이 갖고 있는 독특한 전통 문화를 세상에 알리고 싶다는 염원과 그것을 지켜나가겠다는 사명감 아래 개발한 액션 어드벤처 게임이다. 개발사에서는 게임의 판매 수익금 일부를 '타라후마라 부족'을 보호하는 단체에 후원금으로써 기부할 예정이다.
 
특히 한정 수량으로만 발매하는 '세이브 더 컬쳐' 패키지에는 PlayStation4 전용 스페셜 테마, 오리지널 사운드 트랙의 다운로드 코드, 유니크한 아트워크로 구성된 리토그래프 세트, 그리고 유저들에게 보내는 감사장이 동봉된다.

 

예약 판매는 11월 12일(월)부터 11월 27일(화)까지 진행되며, 희망소비자가격은 25,800원이다.

 








 

김성렬 기자 (azoth@gamefocus.co.kr) 이기자의 다른뉴스
관련뉴스 - 관련뉴스가 없습니다.
유료기사 결제하기 무통장 입금자명 입금예정일자
입금할 금액은 입니다. (입금하실 입금자명 + 입금예정일자를 입력하세요)

가장 많이 본 뉴스

종합 뉴스센터 게임정보

포토뉴스

화제의동영상