룽투코리아 '천존협객전M' 사전등록 참여자 30만 명 돌파

등록일 2018년11월13일 11시32분 트위터로 보내기

 

룽투코리아(대표이사 양성휘)가 연내 서비스할 예정인 MMORPG '천존협객전M'의 사전등록 이벤트 참여자가 30만 명을 돌파했다.
 
'천존협객전M'은 원작 PC온라인 게임 '천존협객전'의 핵심 요소를 모바일로 구현, 방대한 시나리오와 퀘스트, 3vs3, 10vs10, 난투전, 공성전 등 대규모 PVP 시스템과 온라인게임에 버금가는 풍성한 콘텐츠를 자랑하는 모바일 MMORPG이다.
 
연내 출시를 목표로 본격적인 런칭 준비에 돌입한 '천존협객전M'은 지난 6일 공식 홈페이지를 오픈 하고 구글 플레이 등을 통해 사전등록을 시작했다. 그 결과 사전등록 이벤트 시작 일주일 만인 13일, 사전예약자수 30만 명을 돌파하면서 흥행 기대감을 고조시키고 있다.
 
룽투코리아는 이 같은 결과에 대해 2009년 국내에 서비스 되며 많은 인기를 얻었던 원작 PC온라인 게임 '천존협객전'을 향수하는 옛 사용자에게 어필한 결과로 해석했다.
 
회사 측은 “이러한 추세대로라면 정식 런칭 전까지 더 많은 이용자가 몰릴 것으로 기대된다”라며 “'천존협객전M'이 룽투코리아의 대표 게임인 '검과마법', '열혈강호'의 흥행을 잇는 타이틀로 자리매김 할 수 있도록 최선을 다할 예정”이라고 말했다.
 



 

관련뉴스 - 관련뉴스가 없습니다.

게임포커스는 공직선거법에 따라 24. 4.10일 실시되는 제 22대 국회의원 선거와 관련 선거 운동기간(24. 3.28일 - 4.9일) 중 모든 기사에 대하여 댓글을 차단합니다.

가장 많이 본 뉴스

취재기사 기획/특집 게임정보

화제의동영상