인트라게임즈 '마계전기 디스가이아 리파인' 한국어 번역판 시스템 패치 내용 공개

등록일 2018년11월13일 17시56분 트위터로 보내기

 

인트라게임즈(대표 배상찬)는 니혼이치 소프트웨어(대표 니이카와 소헤이)와 협력하여 PlayStation4와 Nintendo Switch 플랫폼 사상최흉의 시뮬레이션 RPG '마계전기 디스가이아 리파인' 한국어판의 시스템 패치 내용을 공개했다.

 

마계전기 디스가이아 시리즈는 '폐인양성게임'이라는 별칭이 붙을 정도로 강력한 중독성을 자랑하는 니혼이치 소프트웨어의 대표작이다. 지난 9월 발매된 '마계전기 디스가이아 리파인'은 오늘날 디스가이아 시리즈를 있게 한 디스가이아 시리즈의 첫 번째 작품 디스가이아1을 현세대 기기로 이식한 작품으로, 디스가이아1은 2003년 GOTY 수상작이기도 하다.

 

한국어판의 시스템 패치는 11월 13일 진행되었으며, 지오 이펙트의 연출 시간 단축, 특수기의 순서 변경 등을 비롯해 다양한 개선점을 포함하고 있다. 자세한 내용은 아래와 같다.

 

- 지오 이펙트 연출 시간 단축
- 특수기 순서를 변경 가능
- 캐릭터의 이동에 관한 사양 일부 변경
- 보너스 게이지의 연출 시간 단축
- 이노센트 '사도 EXP증가'의 효과 및 수치 상승
- '도감' 텍스트 중 일부 수정
-  기타 시스템의 안정성 향상

 

인트라게임즈(대표 배상찬)는 향후에도 '마계전기 디스가이아 리파인'의 시스템 패치를 지속적으로 지원할 예정이라 밝혔다. 게임의 희망소비자가격은 일반판이 59,800원, 한정판이 69,800원이며 전국의 온/오프라인 게임전문점에서 구입할 수 있다.

 


관련뉴스 - 관련뉴스가 없습니다.

게임포커스는 공직선거법에 따라 24. 4.10일 실시되는 제 22대 국회의원 선거와 관련 선거 운동기간(24. 3.28일 - 4.9일) 중 모든 기사에 대하여 댓글을 차단합니다.

가장 많이 본 뉴스

취재기사 기획/특집 게임정보

화제의동영상