위메이드 '로스트사가' 신규 진화장비 '오딘의 투구' 공개

등록일 2018년11월14일 14시45분 트위터로 보내기

 

위메이드엔터테인먼트(대표 장현국)가 자사에서 서비스하는 인기 대전 액션 온라인 게임 '로스트사가'에 신규 진화장비 ‘오딘의 투구’를 공개했다.

 

새롭게 진화한 ‘오딘의 투구’는 거대한 창을 원하는 위치로 던져 공격하고, 창에 맞은 상대에게 기절 효과를 부여하는 레어장비다.

 

먼저, 1차 진화 시 공격 가능한 거리가 늘어나며 창을 던지는 속도가 증가한다. 여기에 궁극 진화하면 창의 크기가 커지는 것은 물론 창이 바닥에 닿은 뒤 일정 시간 후 폭발하는 기술이 추가된다.

 

한편, 위메이드 공식 홈페이지를 통해 15일(목)부터 2주간 수능시험 특별 이벤트를 실시한다.

 

이벤트 기간 동안 매일 게임에 접속하면 ‘장비봉인 주문서’, ‘+5 레어영구 장비보급’을 비롯한 다양한 아이템을 받을 수 있다.

 

여기에 경험치를 쌓아 일정 계급에 도달한 이용자들에게는 ‘차원조각’, ‘액세서리 상자 패키지’, ‘유니크 장비 보급’ 등 풍성한 혜택이 제공된다.

 

이와 함께, 오늘부터 21일(수)까지 접속 및 전투 시간에 따라 ‘달빛 미끼’, ‘달빛 낚싯대’, ‘소망의 장비보급’ 등을 선물하는 이벤트가 진행된다.

 

마지막으로 주말에는 특정 접속 및 전투 시간을 기록하면 ‘달빛 미끼’와 ‘탐사충전기’를 추가로 증정한다.

 


관련뉴스 - 관련뉴스가 없습니다.

가장 많이 본 뉴스

취재기사 기획/특집 게임정보

화제의동영상