조이시티 '대항해대전 오션 앤 엠파이어' 글로벌 서비스 2주년 기념 이벤트 실시

등록일 2018년11월16일 11시09분 트위터로 보내기

 

조이시티(각자대표 조성원, 박영호)는 자사가 개발한 모바일 시뮬레이션 게임 '대항해대전: 오션 앤 엠파이어'의 글로벌 서비스 2주년을 기념하여 다양한 이벤트를 실시한다.

 

먼저, 조이시티는 '2주년 기념 스페셜 접속 이벤트'를 진행한다. 22일까지 매일 접속하는 모든 유저에게는 '2주년 기념 해적선 스킨', '8티어 장비 상자', '영웅 조각 100개' 등으로 구성된 게임 내 핵심 아이템이 제공된다.

 

이와 함께 '2주년 기념 금화&은화 이벤트'도 진행된다. 이벤트 몬스터인 '금블린'과 '은블린'을 각각 처리시 유저는 '금화'와 '은화'를 획득할 수 있으며, 처음 접속하는 모든 유저의 경우 '연구 속도 500% 증가 장비'를 선물로 획득할 수 있다. 선물로 받은 장비를 장착하면 기존 연구 시간의 10% 미만으로 연구 소요 시간을 대폭 단축시킬 수 있다.

 

그 외에도 조이시티는 '대항해대전: 오션 앤 엠파이어'의 원스토어 출시를 함께 기념하여 12월6일까지 '신규 서버 오픈 이벤트'를 실시한다. 신규 서버의 유저라면 누구나 '영웅 조각 20개'가 포함된 패키지를 매일 무료로 구매할 수 있으며, 영주 및 성채 레벨을 달성하는 유저는 '금화' 및 '영주 경험치'를 보상 받을 수 있고, 함선의 첫 건조 미션을 완성할 경우 '오리배', '거북선' 등 함선 스킨을 적용할 수 있다.

 

'대항해대전: 오션 앤 엠파이어'의 글로벌 서비스 2주년 관련 자세한 이벤트 내용은 공식 카페에서 확인 할 수 있다.

 


관련뉴스 - 관련뉴스가 없습니다.

가장 많이 본 뉴스

취재기사 기획/특집 게임정보

화제의동영상