한국모바일게임협회-가천대학교-한국창작스토리작가협회 한국 게임 콘텐츠 산업 발전을 위한 MOU 체결

등록일 2018년11월16일 23시09분 트위터로 보내기

 

한국모바일게임협회(회장 황성익)와 가천대학교 게임대학원(원장 서태건), 그리고 사단법인 한국창작스토리작가협회(회장 성인규)는 한국 게임 콘텐츠 산업 발전을 위한 업무협약을 체결했다고 16일 밝혔다.


협약식에는 스토리작가협회 성인규 회장을 비롯하여 가천대학교 서태건 원장, 모바일게임협회 황성익 회장 등 주요 관계자들이 참석한 가운데 진행됐다.
 
세 기관은 이번 협약을 통해 게임분야 교육 및 게임 콘텐츠 제작 지원 등 개발사항에 대하여 공동으로 협력하기로 하고, 게임 분야 주요 현안에 대한 공동 조사 및 세미나, 학술대회 개최 등 연구 활동에 대해서도 상호 협력하기로 했다. 그리고 게임 관련 스토리 개발 및 교육에도 함께 대응하기로 협력하기로 합의하였다.

 

황성익 (사)한국모바일게임협회 회장은 “이번 가천대학교와 (사)한국창작스토리작가협회와 맺은 업무협약은 대한민국 게임 콘텐츠 산업 발전에 큰 활력소가 될 것” 이라며 “앞으로 세 기관이 힘을 합쳐 대한민국 게임 산업 발전에 연결고리가 되고 싶다” 라고 말했다,


서태건 가천대학교 게임대학원장은 “이번 업무 협약으로 세 기관이 함께하여 한국 게임 산업과 콘텐츠 산업의 발전을 위한 생태계 조성에 큰 기여를 할 것으로 본다”라고 전했다.

 


관련뉴스 - 관련뉴스가 없습니다.

가장 많이 본 뉴스

취재기사 기획/특집 게임정보

화제의동영상