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지스타18]캡틴 박지성 "긴 말 필요없다", 넥슨 피파온라인 4 특별 이벤트 매치 박문성과의 대결서 승리

등록일 2018년11월17일 18시30분 트위터로 보내기

 

넥슨의 간판 스포츠게임 'EA SPORT FIFA ONLINE 4'로 펼쳐지는 대규모 e스포츠 대회인 'EA 챔피언스컵 윈터 2018' 4강전과 결승전이 '지스타 2018' 현장에서 진행된 가운데, 최종 결승전에 앞서 특별 이벤트 매치 '팀삭빵'이 진행됐다.

 



 

이번 특별 이벤트 매치 '팀삭빵'에서는 맨체스터 유나이티드 소속 선수로 활약한 레전드 축구선수 박지성과 명품 해설로 널리 알려져 있는 박문성 축구 해설위원이 각각 '지성파크 레인저스'와 '문성파크 레인저스'로 팀을 이뤄 맞붙었다. 특히 박지성은 지난 2014년 8월 서울 영등포 타임스퀘어에서 개최된 'FIFA 온라인 3' 이벤트 경기에도 참여한 바 있어 경기 결과에 팬들의 이목이 집중됐다.

 



 

경기 시작 전 팀 소개 이후 각 팀의 구단주간의 치열한 신경전이 벌어졌다. 박문성 해설위원은 "마지막 남은 일자리를 뺏길 수는 없다"며 투지를 불태웠고, 박지성 선수는 "긴 말은 필요없다"며 이벤트 매치임에도 꼭 이기겠다는 승부욕을 드러냈다.

 



 

한치의 양보도 없는 경기가 펼쳐진 가운데, 최종 승리는 지성파크 레인저스가 차지했다. 두 팀은 이벤트 매치임에도 불구하고 진지한 자세로 승부에 임하며 선의의 경기를 펼쳤다.

 

한편, 이번 경기에서 승리한 지성파크 레인저스의 이름으로 기부금 2천 만 원이 기부될 예정이다. 이에 대해 현장에 참석한 박지성은 "팀원들과 즐겁게 경기했다. 기부금이 좋은 곳에 쓰일 수 있어 기쁘게 생각한다"고 이벤트 매치 소감을 전했다.

 


관련뉴스 - 관련뉴스가 없습니다.

가장 많이 본 뉴스

취재기사 기획/특집 게임정보

화제의동영상