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마음의 소리 리부트 2' 성훈과 권유리의 로맨스 스틸 공개

등록일 2018년11월19일 10시28분 트위터로 보내기

 

웹 시트콤 '마음의 소리'의 리부트 시리즈인 '마음의 소리 리부트'가 넷플릭스에서 절찬 스트리밍되고 있는 가운데, '마음의 소리 리부트 2'가 오는 12월 3일 오픈을 확정 했다. '마음의 소리 리부트'에 이어 '마음의 소리 리부트 2'에서는 조석(성훈)과 애봉(권유리)의 결혼 생활을 다룰 예정이다.

 

폭발적 인기를 얻고 있는 '마음의 소리 리부트'에 이어 오는 12월 3일 '마음의 소리 리부트 2'가 넷플릭스 오픈을 앞두고 있다. 이번 시즌에서는 병맛 시트콤의 원조인 '마음의 소리' 시리즈의 오리지널리티는 살리면서 수 많은 팬들이 고대했던 조석과 애봉의 알콩달콩한 신혼까지 보여 줄 예정이다. 이번에 공개된 스틸에서는 꿀같은 신혼 생활을 시작한 조석(성훈)과 애봉(권유리)의 코믹한 모습이 담겨있다.

 

공개된 스틸에서도 보여지듯 이번 시즌에서는 조석(성훈)과 애봉(권유리)이 결혼에 골인하면서 펼쳐지는 에피소드가 강력한 관람 포인트로 작용할 예정이다. 지난 시즌에서 프로포즈에 성공한 조석은 우여곡절 끝에 애봉과 결혼 준비를 마친다. 이제는 '아내 바보'가 된 조석과 강력한 애교로 무장한 애봉의 달콤한 신혼이 이어지려는 찰나, 예기치 않게 둘에게 아이 '율'이 생긴다.

 

'율'을 돌보는 초보 엄마, 아빠 조석과 애봉의 수난기는 시청자들에게 빵빵 터지는 웃음을 선사할 예정. 특히 애봉 역을 맡은 권유리는 지난 시즌에 이어 비주얼을 포기한 단발 머리와 맨 얼굴 열정에 이어 코믹 투혼을 보여준다. 성훈 역시 권유리에 지지 않는 코믹 연기로 시즌을 이끌어 나갈 예정이다. 두 배우가 펼칠 깨알 로맨스에 다시 한번 '마음의 소리' 시청자들의 기대감이 불타오르고 있다. 

 

'마음의 소리 리부트 2'는 인기 웹툰 작가 조석과 그의 절대 여친 애봉이 가족이 되면서 발생하는 예측불허 이야기를 그리고 있다. '마음의 소리 리부트'에 이어 오는 12월 3일(월) 세계적인 온라인 스트리밍 기업인 넷플릭스를 통해 공개 될 예정이다.

 








관련뉴스 - 관련뉴스가 없습니다.

게임포커스는 공직선거법에 따라 24. 4.10일 실시되는 제 22대 국회의원 선거와 관련 선거 운동기간(24. 3.28일 - 4.9일) 중 모든 기사에 대하여 댓글을 차단합니다.

가장 많이 본 뉴스

취재기사 기획/특집 게임정보

화제의동영상