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극장판 파워레인저' '극장판 짱구는 못말려' '극장판 포켓몬스터' 12월 대공습 예고

등록일 2018년11월19일 10시52분 트위터로 보내기

 

'극장판 파워레인저 갤럭시포스 VS 스페이스 스쿼드'(이하 '극장판 파워레인저'), '극장판 짱구는 못말려: 아뵤! 쿵후 보이즈 ~라면 대란~', '극장판 포켓몬스터 모두의 이야기' 등12월 극장가에 패밀리 무비 대작들이 개봉할 예정이다.

 

먼저, 12월 6일 개봉해 관객들을 만나는 '극장판 파워레인저 갤럭시포스 VS 스페이스 스쿼드'는 '네오볼'을 노리는 우주 최강 악당 닌자 '데모스트'에 맞선 12 별자리 히어로 '파워레인저 갤럭시포스'와 우주 형사 '스페이스 스쿼드'의 우주의 운명을 건 초특급 연합작전을 그린 액션 히어로 무비다. '극장판 파워레인저'는 지난 7월 방영을 시작, 폭발적인 사랑을 받고 있는 인기 TV 시리즈 [파워레인저 갤럭시포스]의 마지막 화에서 펼쳐졌던 보스 돈 아르마게와의 싸움으로부터 4년 후의 이야기를 그려 호기심을 자극하고 있다.

 

이번에 개봉하는 극장판은 지구를 넘어 우주를 지키는 이야기로, 이전 시리즈보다 더욱 업그레이드된 비주얼과 시공간을 초월한 역대급 액션을 선보일 예정이다. 특히, 전 우주를 수호하는 우주 형사 '스페이스 스쿼드'가 국내 스크린에 첫 등장하여 '파워레인저 갤럭시포스'와 함께 연합작전을 펼칠 예정으로 과연 14명의 우주 히어로가 역대 최강 악당들을 물리치고 우주의 평화를 지켜낼 수 있을지 관심이 집중되고 있다.

 

이어 2편의 애니메이션 '극장판 짱구는 못말려'와 '극장판 포켓몬스터' 역시 12월 개봉 예정이다. '극장판 짱구는 못말려'는 짱구와 떡잎마을 방범대 친구들이 전설의 쿵후 '말랑말랑권'을 터득해 세계 평화를 위협하는 '플랙판다 라면' 일당들의 음모를 막기 위해 나서는 쿵후 블록버스터 애니메이션으로 짱구다운 웃음과 귀여움을 선사하며 눈길을 끈다. 여기에 '극장판 포켓몬스터'는 지우와 피카츄가 특별한 이야기를 지닌 새로운 친구들과 함께 바람이 사라져버린 위기에 처한 바람 축제를 구하기 위한 기적 같은 모험을 그린 모험 패밀리 애니메이션으로 포켓몬과 인간의 끈끈한 우정 이야기를 그려내 관객들에게 감동 메시지를 전할 전망이다.

 

이처럼 다양한 패밀리 애니메이션들이 12월 개봉을 앞두고 있어 가족 관객들에게 골라보는 재미와 풍성한 즐거움을 선사할 것으로 기대를 모으는 가운데, 시리즈 사상 역대급 대격돌을 그린 '극장판 파워레인저'는 오는 12월 6일 개봉해 더욱 업그레이드된 재미를 선사할 예정이다.

 


관련뉴스 - 관련뉴스가 없습니다.

가장 많이 본 뉴스

취재기사 기획/특집 게임정보

화제의동영상