게임물관리위원회-게임이용자보호센터, 건전한 게임이용 문화 활성화 위한 업무협약 체결

등록일 2018년11월19일 12시03분 트위터로 보내기

 

게임물관리위원회(위원장 이재홍, 이하 게임위)는 게임이용자보호센터(센터장 이정훈, 이하 GUCC)와 11월 15일(목) 게임물관리위원회 세미나실에서 건강한 게임이용 문화 정착에 기여 등의 활성화 업무협약을 체결했다.
 
이날 협약식에는 GUCC 이정훈 센터장을 비롯하여 게임위 이재홍 위원장 등 주요 관계자들이 참석한 가운데 진행됐다.
 
이번 협약을 통해 △게임이용자보호에 필요한 교육·평가 등 협력 △게임물 주요 현안에 대한 합동·협력 모니터링 △게임이용자보호 정책·연구를 위한 공동 세미나, 워크숍 등 개최 △게임물 민원 신고접수 및 민원 처리 △불법 환전 대응 정책협의체 운영 등 다양한 협력 활동을 펼쳐 나가기로 했다.
 
게임위 이재홍 위원장, GUCC 이정훈 센터장은 “이번 업무 협약은 건전한 게임문화가 확립되어 게임이용자의 문화적 삶의 질이 향상에 많은 도움이 될 것”며 “앞으로도 더 다양한 정보 교류 및 협력을 확대시켜 상호 발전하는 계기가 되길 바란다”고 말했다.

 



 

관련뉴스 - 관련뉴스가 없습니다.

게임포커스는 공직선거법에 따라 24. 4.10일 실시되는 제 22대 국회의원 선거와 관련 선거 운동기간(24. 3.28일 - 4.9일) 중 모든 기사에 대하여 댓글을 차단합니다.

가장 많이 본 뉴스

취재기사 기획/특집 게임정보

화제의동영상