배너 닫기

엔씨소프트 '리니지M' 연말 감사 이벤트 진행

등록일 2018년11월30일 13시42분 트위터로 보내기

 

엔씨소프트(대표 김택진, 이하 엔씨)가 자사의 모바일 MMORPG 리니지M에서 오는 12월 6일부터 연말 감사 이벤트를 진행한다.

 

엔씨(NC)는 연말을 맞아 감사의 선물로 'TJ의 쿠폰-변신'을 준비했다. 모든 이용자는 12월 6일부터 19일까지 게임 내 상점에서 아데나(게임 내 재화)로 'TJ의 쿠폰-변신'을 구매할 수 있다.

 

이용자는 'TJ의 쿠폰-변신'을 사용해 리니지M 출시부터 현재까지 실패했던 변신 카드 합성을 다시 도전할 수 있다. 쿠폰으로 도전할 수 있는 기회는 한번이다. 영웅, 전설, 신화 등급 변신 카드 합성에 도전 가능하다. 신규 이용자와 영웅 등급 이상의 변신 카드 합성에 도전한 기록이 없는 이용자는 희귀 등급의 변신 카드를 받는다.

 

또한 리니지M 이용자는 12월 6일부터 19일까지 캐릭터 서버 이전 이벤트에 참여할 수 있다. 이벤트 기간 동안 캐릭터와 아이템, 게임 내 재화 등을 다른 서버로 옮길 수 있다. 이번 이벤트에서는 데포로쥬 서버에서 판도라 서버로의 이동 등 다른 월드로의 캐릭터 이전도 가능하다.

 







 

이혁진 기자 (baeyo@gamefocus.co.kr) 이기자의 다른뉴스
관련뉴스 - 관련뉴스가 없습니다.
유료기사 결제하기 무통장 입금자명 입금예정일자
입금할 금액은 입니다. (입금하실 입금자명 + 입금예정일자를 입력하세요)

가장 많이 본 뉴스

종합 뉴스센터 게임정보

포토뉴스

화제의동영상