넷마블 '블레이드 & 소울 레볼루션' 출시 임박, 세 번째 TV CF '진서연 편' 공개

등록일 2018년12월03일 10시00분 트위터로 보내기

 

넷마블(대표 권영식)은 자사의 하반기 최고 기대작인 모바일 MMORPG(다중접속역할수행게임) '블레이드 & 소울 레볼루션(개발사 체리벅스)' 세 번째 TV 광고 영상 버전인 ‘진서연 편’을 공개했다고 3일 밝혔다.
 
‘블레이드 & 소울 레볼루션’ 출시에 앞서 TV 광고를 진행 중인 넷마블은 게임에 대한 높은 완성도를 전하는 ‘트랜드세터 편’과 게임의 스토리를 알 수 있는 ‘트레일러 편’에 이어 이번에는 게임 핵심 캐릭터를 설명하는 ‘진서연 편’을 선보였다.
 
진서연은 ‘블레이드 & 소울 레볼루션’ 세계관을 이끄는 핵심 캐릭터로 여러 사건들을 겪으면서 세상에 대한 복수를 하게 되는 희대의 악녀 역할을 담당하고 있다.
 
이번 영상은 케이블 TV 채널을 비롯해 공중파, 지하철 등 다양한 매체를 통해 확인할 수 있다.
 
넷마블 강지훈 사업본부장은 “게임의 완성도, 스토리, 캐릭터 등 각각의 특징을 살린 세 편의 광고 영상을 통해 ‘블레이드 & 소울 레볼루션’에 대한 매력을 엿볼 수 있을 것”이라며 “출시가 임박한 만큼 안정적인 서비스에 만전을 다해 기대 이상의 재미와 성과 보여드릴 수 있도록 하겠다”고 말했다.
 
‘블레이드 & 소울 레볼루션’의 광고 영상은 유튜브 채널 및 브랜드 사이트, 공식 커뮤니티 앱 ‘블레이드&소울 레볼루션 World’를 통해 확인이 가능하다.
 

캐릭터명 선점, 사전등록 진행 중… 100개 전 서버 마감 및 수용 인원 확대, 12월 6일 국내 정식 출시
넷마블은 다가오는 12월 6일 ‘블레이드 & 소울 레볼루션’의 국내 출시를 앞두고 캐릭터명 선점, 사전등록, 보패 이벤트를 진행 중이다. 캐릭터명 선점의 경우 처음에 준비한 서버 50개를 비롯해 1~4차에 걸쳐 추가한 50개 서버 역시 모두 마감됨에 따라 지난 23일 기존 서버 50개의 수용 인원을 확대하는 등 폭발적인 관심과 참여가 이어지고 있다.
 
사전등록 이벤트의 경우 참여자 전원에게 정식 출시 이후 사용 가능한 의상 아이템을 지급하며, 구글 플레이 사전등록 시 1만 은화를 추가로 제공한다. 또한 보패 이벤트에 참여하면 고급 게임 아이템을 받을 수 있다.
 
'블레이드 & 소울 레볼루션'은 인기 PC 온라인게임 ‘블레이드 & 소울’ IP(지식재산권)를 활용해 원작의 방대한 세계관과 콘텐츠를 모바일로 재해석한 모바일 MMORPG다.
 
이 게임은 언리얼엔진4로 제작된 최고 수준의 Full 3D 그래픽을 바탕으로 고퀄리티 시네마틱 연출과 메인 시나리오에 충실한 스토리, 경공 시스템, 대전 게임급 전투액션 등 원작 감성을 고스란히 담아 냈다. 이에 더해 세력간 경쟁을 기반으로 누구나 참여할 수 있는 ‘대규모 오픈 필드 세력전’, 계층을 기반으로 갈등,협동, 경쟁이 발생하는 ‘커뮤니티’ 등을 통해 차별화된 재미를 제공한다.
 
게임과 관련한 보다 상세한 내용은 브랜드 사이트, 공식 페이스북, 공식 커뮤니티앱 ‘블레이드 & 소울 레볼루션 World’를 통해 확인할 수 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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