배너 닫기

에이치투 인터렉티브 '쿠니오 군: 더 월드 클래식 컬렉션' 예약 판매 실시

등록일 2018년12월06일 17시08분 트위터로 보내기

 

에이치투 인터렉티브(이하 H2 INTERACTIVE, 대표 허준하)가 아크시스템웍스의 액션 게임 '쿠니오 군: 더 월드 클래식 컬렉션(Kunio Kun: The World Classics Collection)'을 오는 12월 20일 PS4 및 Nintendo Switch로 소비자가격 39,800원에 정식 출시하며, 6일부터 예약 판매를 시작한다.

 

'쿠니오 군: 더 월드 클래식 컬렉션'은 명작 액션 게임 '쿠니오 군'시리즈의 클래식 타이틀 18가지를 한 자리에 모은 쿠니오 군 시리즈의 집대성이다. 메뉴를 비롯하여 게임의 설명이나 도전 과제 등의 부분은 한국어로 제공되며, 도전 과제를 달성하면 온라인 모드에서 사용할 수 있는 아바타 등을 획득할 수 있다.

 

수록되어 있는 모든 작품이 온라인 네트워크 플레이를 지원하여, 오프라인은 물론 온라인을 통해 최대 4명까지 동시에 게임을 즐길 수 있다. 또한, 게임에 따라 대전 모드 외에 스토리 모드를 협력하여 플레이 하는 것도 가능하다.

 
































박종민 기자 (jjong@gamefocus.co.kr) 이기자의 다른뉴스
관련뉴스 - 관련뉴스가 없습니다.
유료기사 결제하기 무통장 입금자명 입금예정일자
입금할 금액은 입니다. (입금하실 입금자명 + 입금예정일자를 입력하세요)

가장 많이 본 뉴스

종합 뉴스센터 게임정보

포토뉴스

화제의동영상