배너 닫기

반다이남코 엔터테인먼트 Steam 다운로드 전용 '괴혼 리롤(Katamari Damacy REROLL)' 오늘 발매

등록일 2018년12월07일 17시19분 트위터로 보내기

 

반다이남코 엔터테인먼트 코리아(대표 제랄드 누난)는 Steam 플랫폼 '괴혼 리롤(Katamari Damacy REROLL)'의 다운로드판(자막 일본어/영어)을 7일 발매했다.

 

‘괴혼'은 스페이스 코스모의 아바마마가 망가뜨린 우주에 대한 뒷수습을 위하여 지구로 찾아온 조그만 왕자의 이야기를 그리고 있다. 왕자는 예쁜 밤하늘을 되찾기 위해'물건'이 가득한 지구에서'덩어리'을 만들어 어두운 밤하늘로 별로 떠올리고, 플레이어는 이 왕자가 되어 제한 시간 내에 정해진 크기만큼의 덩어리를 완성하면 스테이지를 클리어하는 심플하면서도 즐거운 플레이가 가능하다.

 

이번 작품 '괴혼 리롤(Katamari Dmacy REROLL)'은 PlayStation2에서 발매되었던'괴혼'의 HD 리마스터 작품으로 화질뿐 아니라 과거의 작품을 참고로 하여 조작성이나 난이도 등 게임 밸런스를 향상시켜 한층 더 쾌적한 플레이를 제공한다.

 

PlayStation2의'괴혼'과 동일한 조작감으로 플레이가 가능한'항상 조작', Vita 플랫폼으로 발매된'괴혼'과 동일한 조작을 할 수 있는'간단 조작'이 가능하다. 더불어 2인 대전도 가능해 정해진 시간 내에 큰 덩어리를 만들어내는 승부를 펼칠 수 있다.

 

한편 '괴혼 리롤(Katamari Damacy REROLL)'은 PC(STEAM) 다운로드 전용으로 발매됐다.

 














박종민 기자 (jjong@gamefocus.co.kr) 이기자의 다른뉴스
관련뉴스 - 관련뉴스가 없습니다.
유료기사 결제하기 무통장 입금자명 입금예정일자
입금할 금액은 입니다. (입금하실 입금자명 + 입금예정일자를 입력하세요)

가장 많이 본 뉴스

종합 뉴스센터 게임정보

포토뉴스

화제의동영상