X.D.Global 모바일 MOBA 게임 '얼티밋 스쿨' 사전 예약 진행

등록일 2018년12월07일 18시11분 트위터로 보내기

 

X.D. Global은 넷이즈가 개발한 카툰 스타일 MOBA 게임 '얼티밋 스쿨'의 사전예약을 진행한다. 해당 게임은 2019년 1월, 한국과 일본에 동시 출시될 예정이다.

 

X.D. Global은 높은 퀄리티와 인기를 자랑하는 '제5인격', '에란트'(한국)과 '영원한 7일의 도시'(대만) 등 지속적인 합작 관계를 이어오고 있는 넷이즈의 카툰 스타일 MOBA 게임 '얼티밋 스쿨' 사전 예약을 오늘부터 실시한다.

 

글로벌 1,000만 다운로드라는 대기록을 달성한 카툰 대전 모바일 MOBA 게임 '얼티밋 스쿨'은 전설속의 요괴와 신들을 학생으로 디자인하여 제작된 게임이다. 매일 조용할 날 없는 '얼티밋 스쿨'에서 어떤 일들이 벌어질지 벌써부터 많은 유저들의 관심을 받고 있다.

 

또한 '얼티밋 스쿨'은 치열한 게임 플레이를 느낄 수 있는 영상을 공유하였다. 영상을 통해 영웅들은 12레벨에 도달하면 각성을 통해 스킬을 강화시킬 수 있고, 더욱 다양한 요소들이 게임을 다이나믹하게 만들어주는 것을 볼 수 있다.

 

'얼티밋 스쿨'은 사전예약 오피셜 웹페이지와 구글 플레이 스토어를 통해 직접 사전 예약을 진행할 수 있으며, 해당 사전 예약 인원에 따라, 유저들은 자신감 넘치는 캐릭터 '정위'와 한정 프로필 테두리 '화투', 옥면공주 스킨 '빨간 모자 옥면공주'를 획득할 수 있다.

 

또한 X.D. Global은 네이버 공식 카페 회원수 달성 이벤트도 진행한다고 밝혔다. 유저들은 카페 회원수 달성 정도에 따라, 태백의 스킨 '궁도부 고문' 7일 체험권 이외에도 다량의 금괴, 계약서류, 2배 골드권, 염색약을 획득할 수 있다.

 





관련뉴스 - 관련뉴스가 없습니다.

가장 많이 본 뉴스

취재기사 기획/특집 게임정보

화제의동영상