넥슨 '2018 카스 온라인 글로벌 쇼케이스' 개최, 좀비 모드 개편 및 신규 콘텐츠 추가

등록일 2018년12월08일 18시05분 트위터로 보내기


 

넥슨은 8일, 서울 서초구에 위치한 넥슨아레나에서 자사가 개발하고 서비스하는 ‘카운터스트라이크 온라인(이하 카스 온라인)’의 공식 오프라인 유저행사인 ‘2018 카스온라인 글로벌 쇼케이스’를 개최했다.


이날 행사에서는 유저 200명과 넥슨 카스 온라인 예정규 디렉터 및 한국, 중국, 대만, 인도네시아, 헝가리 등 5개국 인기 게임 인플루언서들이 참석한 가운데 겨울 대규모 업데이트가 공개됐다.

 

전투 HUD UI 가 개편된다

 

유저가 사용하는 각종 데이터를 확인할 수 있게 된다

 

'좀비 터치다운' 등 신규 모드 및 신규 콘텐츠 추가

이번 겨울 신규 업데이트에서는 먼저 기존 인기 콘텐츠의 신규 시스템이 추가된다. ‘좀비 히어로’, ‘좀비Z’에 AI 봇 추가 기능이 생겨 플레이어가 부족해도 게임을 즐길 수 있게 됐으며 이와 함께 최다 선택 무기, 각 맵 승률 등 지금까지 누적된 각종 데이터를 한 눈에 확인할 수 있는 도움말 기능이 추가됐다. 또한 전투 HUD UI 개편과 함께 최대 레벨 확장 및 계급 체계가 개편되며 내년부터 3개월 단위로 랭킹 및 랭킹 시즌이 운영된다.

 

좀비 시나리오 시즌 7-2

 

신규 모드로 ‘좀비 터치다운’이 추가된다. 좀비와 인간의 3대 3 대전 콘텐츠인 좀비 터치다운은 지정된 위치에 깃발을 터치해야되는 좀비와 그것을 저지해야 되는 인간이 대결하는 콘텐츠다. 이와 함께 기존 ‘좀비Z’ 모드를 보다 다채롭게 플레이할 수 있도록 기존 존비가 갖는 변이 체계를 일부 개편하고 새로운 변이를 추가시켰다. 또한 좀비 시나리오 시즌 7의 두 번째 이야기(7-2)가 업데이트 되며 유저들의 편의를 위해 오리지널 모드 및 팀데스매치 모드가 개편된다.

 

스튜디오 모드가 개편된다

 

유저 창작 콘텐츠인 ‘스튜디오 모드’도 편의성 개선 및 신규 기능이 추가된다. 먼저 유저들에게 인기 있는 ‘좀비Z’ 모드를 지원해 자신의 맵 제작에 ‘좀비Z’ 모드를 활용할 수 있게 되며 공식 홈페이지에 스튜디오 모드 전용 공간을 신설해 다른 유저들이 만든 맵을 검색하거나 홍보를 할 수 있다. 웹페이지에서 시작 버튼을 누르면 바로 플레이해볼 수 있도록 시스템도 개선된다.

 

비밀 특수모임 리더 '로즈 피닉스'

최상위 에픽 무기인 '궁니르'

 

끝으로 신규 초월 클래스 및 초월 무기가 추가된다. 먼저 비밀 특수모임의 리더 ‘로즈 피닉스’가 추가되며 3가지 공격 모드를 갖는 최초의 초월 등급 수류탄이 추가된다. 또한 오랫동안 유저들에게 사랑받은 무기 ‘흑룡포’의 강화 버전인 ‘흑룡포+6’가 추가되며 최상위 에픽 등급 무기로 개발중인 신규 무기인 ‘궁니르’의 모습이 이번 행사를 통해 최초로 공개됐다.

 


 

카스 온라인 예정규 디렉터는 “10년 동안 유저들에게 사랑받은 카스 온라인이 앞으로도 더욱 오랫동안 사랑받을 수 있는 게임이 될 수 있도록 최선을 다하겠다”라고 밝혔다.

 

한편, 이날 행사에서는 한국 인플루언서로 1인 크리에이터인 ‘머독’이 유저들과 함께 다양한 행사를 진행했으며 넥슨은 10주년을 맞아 새롭게 제작된 황금 무기 14종을 지급하는 접속 이벤트 및 글로벌 쇼케이스 전용 도색 및 도안, 훈장을 선물하는 이벤트를 함께 진행했다.



 

관련뉴스 - 관련뉴스가 없습니다.

가장 많이 본 뉴스

취재기사 기획/특집 게임정보

화제의동영상