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대작 레드블러드 흥행 시동 걸렸다, 유저 입소문 활발

등록일 2011년09월01일 17시52분 트위터로 보내기


㈜빅스푼코퍼레이션(대표 박재우)은 ㈜고릴라바나나(대표 김찬준)가 개발한 멀티타겟팅 MMORPG ‘레드블러드’의 게임 내용 이해를 돕기 위해 제작한 공식 홈페이지 내 카툰이 유저들의 입소문을 타고 있다고 1일 전했다.

멀티타겟팅 MMORPG ‘레드블러드’는 지난 8월 25일 공식 홈페이지를 오픈하고 세계관, 시스템, ,캐릭터 등 게임에 대한 각종 정보를 최초로 공개했으며 특히 게임의 특징을 간단한 스토리와 그림으로 재미있게 구성한 카툰에 대한 관심이 높아지면서 ‘레드블러드’에 대한 입소문도 커져가고 있다.

유명 작가들을 기용해 카툰을 제작중인 타 게임들과는 달리 개발팀 내에서 직접 제작하고 있는 ‘레드블러드’ 카툰은 지난 1화를 통해 게임의 가장 큰 특징인 ‘몰이사냥’을 경쾌한 분위기로 표현해 유저들의 큰 호응을 얻은 바 있다.

또한 29일 공개된 2화에서는 아이템의 레벨 제한을 낮춰주는 ‘조율 시스템’에 대한 부분을 유명 가수와 그가 부른 노래를 연관해 센스 있게 표현함으로써 시스템에 대한 이해와 재미를 모두 잡았다는 평가를 받았다.

빅스푼코퍼레이션 박재우 대표는 “3화에서 ‘강화 시스템’에 대한 내용을 다룬 카툰을 게재할 예정이며, 앞으로 매주 한편씩 ‘레드블러드’의 특징을 재미있게 구성해 선보일 것”이라며 “조만간 진행할 1차 비공개테스트(CBT) 이전에 유저들에게 게임의 특징을 설명하고, 기다리는 동안의 즐길 거리를 지속적으로 제공할 계획이다”라고 밝혔다.

한편 ‘레드블러드’는 공식 트위터와 페이스북을 통한 간단한 이벤트에 참여하면 매주 100명씩 총 1,000명에게 문화상품권을 증정하는 이벤트는 오는 11월 6일까지 진행할 예정이며 보다 자세한 내용은 ‘레드블러드’ 공식 홈페이지(http://www.redblood.co.kr)를 통해 확인할 수 있다.



 

관련뉴스 - 관련뉴스가 없습니다.

가장 많이 본 뉴스

취재기사 기획/특집 게임정보

화제의동영상