애니원, 크리스마스 기념 'Merry~ 애니원마스!' 특집 진행

등록일 2018년12월14일 15시33분 트위터로 보내기

 

애니메이션 전문 채널 애니원(대표 곽영빈)이 크리스마스를 기념해 12월 22일(토)부터 12월 25일(화)까지 4일 간 'Merry~ 애니원마스!' 특집을 진행한다.

 

이번 특집을 통해 지난 8월 개봉해 극장가에서 큰 인기를 끌었던 '극장판 도라에몽 진구의 보물섬'을 12월 22일 토요일 오후 5시 TV 최초로 방송한다. 해당 프로그램은 23일 일요일 오전 10시, 크리스마스 당일 오후 1시와 저녁 7시에도 만나 볼 수 있다.

 

'극장판 도라에몽 진구의 보물섬'에서는 도라에몽과 진구가 바다로 모험을 떠난다. '보물찾기 지도'에서 수수께끼 섬을 발견하고, 선장으로 변신한 캡틴도라와 진구는 수수께끼 섬을 찾아 나선다. 우연히 바다에 표류하던 소년 플록과 앵무새 로봇 퀴즈를 만나 보물섬의 비밀을 듣게 되고, 놀란 캡틴도라와 진구는 보물섬으로 향한다.

 

한편, 애니원은 크리스마스를 맞아 TV최초로 극장판 도라에몽 신작을 공개하며, 그동안 볼 수 없었던 새로운 도라에몽과 진구의 모습을 시청자에게 선물할 예정이다.

 

여기에 특집 기간 동안 '극장판 도라에몽 진구의 남극 꽁꽁 대모험'을 비롯한 극장판 도라에몽 시리즈와 극장판 짱구는 못말려 시리즈, 안녕 자두야 2, 조이드 와일드 등 인기 애니메이션을 다양하게 방영하며 크리스마스를 더욱 즐겁고 풍성하게 꾸밀 예정이다.

 



 

관련뉴스 - 관련뉴스가 없습니다.

가장 많이 본 뉴스

취재기사 기획/특집 게임정보

화제의동영상